안녕하세요. 미디액트 단편극영화 <디어스(The Earth)>에 함께해주실 남자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작품 개요]
제목: 디어스(The Earth)
장르: SF, 블랙코미디
예상 러닝타임: 약 20분
로그라인: 인간과 디어스가 공존하는 세상, 평범했던 주인공의 일상에 예상치 못했던 위기가 찾아온다.
시놉시스: 기업 '디어스(The Earth)'의 세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2033년. 인류의 모든 일상은 디어스의 영역이 되어버렸다. 불과 몇 년 전 인간의 일거수 일투족 모든 곳에 디어스의 개입이 시작되었을 때의 부정적인 반응과는 다르게 디어스는 현재 인간에게 없으면 안되는 존재가 되었으며 삶의 모든 부분에서 디어스와 인간은 공존하고 있다. 인간은 디어스 덕분에 더 건강한 삶을 중점에 두고 살아간다. 다만 안타까운 점은 디어스에 의존하는 것이 당연하게 된 인간들의 인내심이 바닥나버렸다는 것. 디어스에 취업한지 어언 5년차가 된 하루는 어느날 평화로운 일상이 깨지게 된다. 그의 인내심은 점점 바닥을 보이고 만다. 마치 세상이 그를 시험하고 있는 것 같다. 하지만 결국 가장 현실적인 문제에 직면하게 되는데..
[인물 정보]
20대 후반~30대 초반의 남성
현재의 삶에 매우 만족하고 살아가는 평범한 인물
매일 직접 요리를 하고,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시며 집안일 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모든 것은 디어스가 추천한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실행하며 살아가고 있다.
평소에 말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하고 디어스에게 질문하는 것을 좋아한다(디어스 기업의 개발팀 직원이며, 평소에도 사회에 관심이 많아 새로운 정보를 터득하고 아이디어화 하여 디벨롭 하는 것을 즐겨함)
*디어스=현재의 시리, 빅스비와 같은 존재지만 현재보단 월등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AI 플랫폼
[오디션 일정]
7월 6일~9일(개별 연락 드리며, 예상보다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
[촬영 일정 및 장소]
일정: 7월 16일~17일
장소: 동대문구 한옥 에어비앤비
*총 2회차로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며 1회차는 16일 오후 6시~12시 촬영 예정, 2회차는 17일 오전 6시~11시 촬영 예정입니다. 촬영 시간대는 변동될 수 있으며 촬영 장소인 에어비앤비에서 숙식 제공해드립니다(숙박을 원치 않으실 경우엔 17일 오전 6시까지 반드시 나와주셔야 합니다)
[페이]
회차당 15만원
[지원 방법 및 그 외]
메일주소 >>> one@thenewgrape.com
이름 / 나이 / 전화번호 / 프로필 / 포트폴리오(연기 영상 필수)
*메일 제목은 '디어스_성함'으로 보내주세요.
클로즈업 촬영이 많고, 여러가지 감정을 표현하는 장면이 많을 예정입니다.
촬영 날짜와 시간에 제한이 있어 오디션 합격 후 2-3일내로 대본리딩이 있을 예정입니다.
서로 즐겁게 소통하며 재밌는 작품을 만들어 나갈 배우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메일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