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영상제작실습> 단편영화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0~15분 분량의 단편영화에 출연하실 배우 3명(남성 2명, 여성 1명)을 모집합니다.
[작품 개요]
- 작품명 : <후회>
- 장르 : 로맨스, 드라마
- 러닝타임 : 15분 이내
<로그라인>
한 남자의 옛 연인에 대한 추억과 후회를 담은 이야기
<줄거리>
주인공 지석은 이별의 아픔을 겪고 있는 친구 희준과 대화하며 옛 연인 준희를 떠올린다. 준희와 지석은 순탄한 연애를 이어가지만, 종종 준희의 오랜 친구 윤제가 불쑥 나타나 동행하며 지석을 신경을 거슬리게 한다. 세 사람이 취미 활동으로 클라이밍장을 같이 다니던 중 지석은 이전부터 눈엣가시였던 윤제가 준희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하지만 준희가 지석보다 희준을 더 신경 쓴다고 생각한 지석은 준희에게 화를 낸다. 지석은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윤제의 마음을 준희에게 말하고, 준희는 충격을 받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사고로 죽게 된다.
[모집 배역]
① 남자 주연
- 배역 : 24세 남성, 목소리 톤이 부드러움,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 여자친구 ‘준희’에게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함. 담담하고 차분한 성격. 준희의 친구 ‘윤제’가 신경이 쓰여 속으로 앓는 모습을 보임. 겉으로 볼 때는 크게 감정적인 변화가 없어 보이지만 신경 쓰이는 인물이 있으면 시선을 거두지 못함.
② 여자 주연
- 배역 : 22세 여성, 원피스 등의 패션을 즐겨 입는 발랄한 스타일. 웃음이 많고 사랑스러운 면모를 가지고 있음. 눈치가 빠르지 않은 성격. 직접적으로 말하지 않으면 말의 의미를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임. 남자친구 ‘지석’과의 연애에 있어서 최선을 다함.
③ 남자 조연
- 배역 : 22세 남성, 스트릿 패션을 즐겨 입는 자유로운 스타일. 오랜 친구인 ‘준희’를 짝사랑하고 있음. 장난기가 많은 성격.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더욱 장난을 치는 유치한 면모가 돋보임. 진지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진지한 모습을 보임. 누구보다 눈치가 빠르지만 눈치가 없는 척함.
* 모집하는 배역 모두 ‘실내 클라이밍’이 가능한 분들을 우대하고 있으나, 장소가 크지 않아 기술이 필요하지 않으며 홀드를 잡을 수 있는 정도만 되어도 괜찮습니다. 당연히 클라이밍을 하지 못하셔도 환영입니다!
[프로덕션 일정]
- 촬영 : 6월 3일 토요일부터 4일 일요일까지 (2일간)
- 대본 리딩 혹은 리허설 촬영이 일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연료]
- 시간당 1만원 (1일 10시간 이내 촬영 예정)
- 식비 및 교통비 발생시 제작팀에서 별도 지원 예정
[지원 방법]
예) [단편영화후회/지석] 홍길동_25_010********
<지원시 필수 포함 사항>
① 프로필 이미지
② 지원자 본인 연기 영상 (링크 첨부로 대체 가능)
③ 실내 클라이밍 가능 여부
- 지원 마감 기한 : 5월 25일 목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오디션 일정]
- 1차 캐스팅이 이루어진 지원자에 한하여 개인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오디션 시간 및 장소를 공지할 예정입니다.
- 오디션으로 희망 배역의 대사 리딩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원시 유의사항]
- 가천대학교 내부 및 인근, 8호선 모란역 인근 실내 클라이밍장에서 1~2일 촬영 예정입니다.
- 보내주신 포트폴리오는 프로젝트 단편영화 <후회> 배우 모집용으로만 사용되며, 캐스팅 확정 이후 삭제할 예정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