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영화 <물살이>에서 배우진을 구합니다.
메일로 프로필 및 연기영상 (유튜브 링크o , 파일 x)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서류 통과자에 한해서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메일 제목과 파일명은 '이름_나이_성별 ' (ex : 홍길동_29세_남) 으로 통일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본문에 지원하는 역할 적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월 26일 금요일오후 2시까지 프로필을 받습니다 >> 25일 목요일까지만 받는 걸로 변경하겠습니다!~
추후 지정대본과 자유연기로 오디션을 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로그라인
대행 아르바이트를 하는 소설가 지망생 '해태'는 임신 중절 수술을 하려는 '레인'을 따라 산부인과를 돌아다닌다. 해태는 레인이 수술을 하는 게 마치 자신의 이야기인 것만 같다.
*등장인물 (주연)
해태 (여/ 20대 초반) - 짧은 머리 (숏컷), 수수한 인상, 168cm 정도의 큰 키, 무덤덤하고 말 수가 적다. 고민이 많다.
레인 (여/ 20대 후반) - 긴 머리, 쌍꺼풀이 있는, 이목구비가 다소 뚜렷한, 163~165cm, 마른 체형, 다정하다.
*등장인물 (조연&단역)
남자 A (남/ 30대 초반) - 안경을 쓴, 175~180cm, 고집있는, 직설적인, 소설 합평반의 리더, 해태의 글을 비판한다.
여성 B (여 /20대 후반) - 안경을 쓴, 똑소리나는, 160~165cm, 남자 A의 의견에 동의함
희영 (여/ 30대 초반) - 선한 인상, 목디스크가 있는, 긍정적인, 소심한, 160~165cm, 합평반에서 해태의 편에 선다.
간호사 C (여/ 20-30대) - 당황스러운 상황에 놓인
간호사 D (여/ 20-30대) - 기계적으로 안내문을 읽어주는
*장소
서울 & 인천 (미정)
*회차
3회차
*출연료
주연 - 3회차에 400,000원 ~ (경력에 따라 추가 협의 가능)
조단역 - 협의 후 진행
*촬영날짜
7월 중순 (조율중) - 6월 중순쯤 확정됨!
*오디션 날짜
6/1 목요일 오후 3시부터~
6/2 금요일 오후 1시부터~
(금요일 우선으로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추가적으로 목요일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오디션 가능 날짜도 본문에 적어주세요!)
*오디션 위치
서울 강서구 가양동 (추후 안내)
***이번 <물살이> 작품 외에도 올해 단편영화 <귀티>와 <친애하는 나의 그림자에게>를 제작할 예정이오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