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단편영화 <지우개> 에서 배우3명 ‘20대 여성배우 / 40대 여성배우’을 모집합니다.
로그라인:오랫동안 억눌렸던 보라는 눈물이 지우개로 변했고 이 지우개를 사용하여 부모님을 위해 사랑하는 그림을 완성했다.
장르: 인간 드라마
러닝타임 : 15이내
오디션 날짜: 10월 22일or 23일(토/일) 예정
촬영 날짜 : 11월 4~6일 3회차 예정
급여 : 회차당 10만원 내외 (협의 가능)
모집 배역
1.보라(여/16):바이올린 학원 다닌 고등학교 여학생.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다.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부모는 이혼했고 어머니는 보라에게 바이올린을 배우도록 강요했고 미술은 중단되었다.보라의 캐릭터도 발랄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서 내향적으로 바뀌었다.어머가 이혼 후 때리시던 다리에 흉터가 있고 몰래 눈물을 흘렸다.(20대초 여성, 바이올린 기초가 있는 분 우선,키 160 좌우,긴 머리,보통몸매, 잘 울 수 있다.)
2.보라 엄마(여/40):유명하지 않은 바이올린 연주가 결혼 후 가족을 위해 바이올린을 포기하고 전업 엄마가 되었다.보라의 아버지는 돈을 벌 수 없었기 때문에 보라의 아버지와 이혼했다.이혼 후 정신상태가 좋지 않아 보라의 아버지에 대한 원한으로 보라의 그림을 반대하고 보라에게 바이올린을 배우라고 강요했다.(40대초반 여성, 키 168 좌우, 쌀짝 통통한 몸,활발한 성격.)
3.보라의 친구(여/16):미술 학원 다니는 보라의 절친.보라 덕분에 이 친구가 그림을 그린 것을 시작했다.보라를 몰래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20대초 여성, 키 160 좌우,단발,밝은 성격,보이쉬한 느낌.)
<프로필 모집>
메일 주소 : sbx269426@gmail.com
지원양식 :
제목: 지우개/성함/지원배역 /나이
내용: 프로필 (PDF/PPT), 연기영상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