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학혁신지원사업 제작지원작 영화 <백화白化> 의 여성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영화는 현재 중단편으로 생각 중이지만 추후 장편으로 진행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1월중 영화관에서 상영회를 열 예정이며 영화제 출품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해미’역은 모집 완료 되었으며, ‘산호’ 역의 10대 후반 - 20대 여성 배우님(주연) 을 모집합니다.
<백화白化>
[로그라인]
타인의 죽음을 설계하며 살아가는 ‘해미 앞에, 완벽한 자살을 꿈꾸는 ‘산호’ 가 나타난다.
[러닝타임] 약 60분 이내
[기획 의도] 죽음 설계자이자 자살 유가족인 해미와 자살자인 산호는 삶과 죽음을 대변하는 두 인물이다. 주인공들은 서울 도심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고독감과 외로움을 보여준다. 해미는 산호를 통해 자신을 남기고 떠난 가족에 대해 이해하며, 산호는 극 내내 자의적으로 죽음을 선택할 수 있는지에 관해 물음을 던진다. 둘은 각자의 자살자들과 유가족을 대변하면서 그들의 고통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게 해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캐릭터 소개]
해미(28) : 과거엔 일가족 동반자살의 생존자, 현재는 타인의 자살을 돕고, 그들의 죽음을 설계하는 죽음 설계사. 어느새 일상이 되어버린 죽음 설계에 권태로움까지 느끼지만 해미는 자기 부모를 이해하고 싶다.
산호(20) : 엄마의 자살로 보호 시설에서 자랐다. 스무 살이 되면서, 보호 종료 아동 신분으로 독립한다. 삶에 대한 애착이 강한 여느 아이들과는 반대로 죽음에 애착이 있다. 살아가는 것이 고통스러운 산호는 완벽한 자살을 꿈꾼다.
[촬영]
촬영 일자 : 9 -10월 주말 중 총 8회차 (추석 연휴 제외)
로케이션 : 서울 / 경기권 중심
페이:출연 회차당 10만원 교통비 별도.
[모집 상세 정보]
오디션 일자 : 7월 21일, 22일, 23일 중 1일
메일 제목에 성함과 가능하신 오디션 날짜, 전화번호를 모두 기재하여,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보내주세요. (*연기 영상은 파일이 아니라 링크로 첨부해주세요*)
ex. [백화_OOO_21,22일 가능_전화번호]
projectyeoul1@gmail.com
문의사항은 010-5503-7994로 연락 바랍니다.
검토 후 오디션과 미팅에 대해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함께 좋은 영화 만드실 배우님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