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학혁신지원사업 제작지원작 영화 <껌벅> 의 남성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12월 중 영화제에서 상영될 예정입니다.
20대 남성 배우님 (주연) 세 분을 모집합니다.
(극 중 나이가 고등학생이지만 흡연 장면이 있기 때문에 04년생(성인) 이상인 배우들만 지원해주세요.)
[장르]
스릴러
[로그라인]
틱톡 스타가 되고자 폐 수련원에서 자극적 챌린지를 진행하는 삼인방. 그곳에 빨간 불빛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과연 그들은 틱톡 스타가 될 수 있을까?
[기획의도]
영화는 자극적 챌린지를 만드려던 아이들의 무모한 행동이 나비효과처럼 불어나는 결말로 나아갑니다. 영화의 끝에는 어떠한 편집도, 왜곡도 없는 진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러닝타임]
약 30분 이내
[캐릭터 소개]
김선민(19) : 지한과 경태보다 차분함을 유지하고 겁이 없다. 날카롭고, 어딘가 비밀스럽다. 틱톡에는 출연하는 것을 꺼려 두 아이들의 영상을 제작해준다.
전경태(19) : 세 친구 중 틱톡스타가 되는 것에 가장 혈안이 되어있다. 관심 받을 때 짜릿하지만 방법을 모르겠어 자극적인 영상으로만 조회수를 올리려고 한다.
정지한(19) : 경태의 등살에 못이기는 척 틱톡을 찍는다. 하지만 사실 틱톡 촬영도, 몇 없는 댓글에 자신의 외모 칭찬이 달리는 것도 내심 즐긴다. 셋중에 가장 겁이 많은 인물.
[촬영]
촬영 일자 : 10월 6,7,8,9일 중 3일
로케이션 : 서울 서대문구.
페이: 출연 회차당 15만원 (교통비 포함.)
[모집 상세 정보]
오디션 일자 : 8월 16,17,18,19일
오디션 장소: 서울시 서대문구.
메일 제목에 성함과 지원하고자 하는 배역, 가능하신 오디션 날짜, 전화번호를 모두 기재하여,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보내주세요. 배역에 모두 지원 하실 수 있으시나 캐릭터 설명을 읽어보시고 자신과 가장 어울리는 배역을 꼭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메일 주소는 위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스릴러 장르이며 틱톡커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기에 틱톡이 있으시다면 아이디를 메일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 없어도 괜찮습니다. )*
문의사항 있을시 편하게 위 번호로 연락 바랍니다.
검토 후 오디션과 미팅에 대해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함께 좋은 영화 만드실 배우님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