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의 특징
학교폭력의 해결방법에 폭력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나
강도가 세지는 학교폭력을 제지할 법이 없는 것이 현실.
현실의 피해자는 폭력에 폭력으로 응수하기로 결심한다.
해학적이고 공감적인 내용이 학교라는 장소에서 시너지를 일으킨다.
시놉시스
같은 반 학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감이'는
자신의 왕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새롭게 나타난 학교폭력 해결 방법을 사용하기로 한다.
부탁을 받은 흥신소 사람은 감이의 조폭 삼촌역을 맡아 감이와 등하교를 함께함며 감이를 괴롭히는 무리들로 부터 보호를 해준다.
기획의도
우리 삼촌(가제)은 영상을 전공하고 있는 고등학생들이 모여 제작하는 단편 영화입니다.
학생시기가 지나면 더이상 촬영하기 쉬운 장소가 아닌 학교를 배경으로 하여 폭넒은 이야기를 전달하려 촬영하려고 합니다.
등장인물
이감이 : 여고생 /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성격에서 누구보다 당차고 포부있는 성격으로 변하는 모습을 표현하는 연기를 필요로 합니다. / 순수하고 순진한 이미지/
* 극 중의 배역과 나이대가 맞지 않아도 본인과 맞는 연기라면 지원해 주세요.
삼촌역 : 20대 중반의 남자/ 유쾌하고 장난끼가 많다./ 과거에 학교폭력 가해자 였다는 사실에 언제나 죄책감이 있는 모습을 표현하는 연기를 필요로 합니다. / 10대 후반의 모습부터 20대 중반의 이미지/
* 극 중의 배역과 나이대가 맞지 않아도 본인과 맞는 연기라면 지원해 주세요.
학생 영화다 보니 페이가 적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