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진흥위원회, 서울영상위위원회, 성남문화재단 지원 장편영화 <벌새>에서 '단발머리 기장의 여중생(03-06년생)을 모집합니다.
○ 촬영 기간: 2017년 10월 14(토)~ 10월 15(일) 2회차
○ 촬영 시간: 09:00-19:00 사이
○ 촬영 장소: 서울 서초구 내곡동 언남초교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근처)
◎ 배역 소개
○ 단발머리 여중생
: 어깨에 닿지 않는 '단발머리' 혹은 '숏컷'의 여중생만을 모집합니다.
당일 식사와 간식은 제공해드리며, 메일로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이 영화가 배우분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영화로 성장할거라 믿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극중 나이가 중학생 역할이므로 "03년생 이상 06년생 이하" 연기자분들만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 나이에 맞지 않는 분, 긴머리의 배우분들은 지원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 프로필 접수 방법: 이메일 (beolsae1994@gmail.com)
- 프로필의 제목은 ‘이름_생년월일_머리기장(단발or숏컷)’으로 기재해주시기바랍니다.
- 지원해주신 모든 분께 회신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작품 개요
○ 제목: 벌새
○ 감독: 김보라
○ 제작지원 : 영화진흥위원회, 서울영상위원회, 성남문화재단, 서울여성영화제 피치 &캐치 메가박스 상
○ 장르: 성장 드라마
◎ 시놉시스
영화 '벌새'는 14살 여자 아이 은희에 관한 영화다. 성수대교가 무너졌던 1994년 대치동, 은희는 떡 방앗간을 하는 부모님 그리고 언니, 오빠와 함께 살고 있다. 가족들에게 별 관심을 받지 못하는 은희는 유일한 친구인 지숙과 동네에서 물건을 훔치고, 날라리들의 집합소 아베크 노래방을 들락 거리며, 오지 않을 사랑을 기다리며 섬처럼 떠다닌다. 이런 은희의 삶에, 그녀를 이해해주는 유일한 어른, 김영지 선생님이 찾아온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