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ng2(기술의 필요성2)

데니스2000
2024년 09월 02일 22시 16분 02초 1888

 

 

극장은 신체적 도장이며 연기에 의해 전달되는

철학적 또는 심리적 식견이나 감정들은

배우가 창조하는 신체적 감각에 의해 관객에게 전달된다.

이러한 신체 감각들은 용의주도한 준비의 결과로 이루어지는 것이며

또한 활력에 넘치는 연극을 관객들의 감성에 맞게 표현하기 위해

배우와 연출가가 희곡에 대한

면밀한 연구와 해석을 한 결과인 것이다.

 

( 출처 : 한국문화예술진흥원 "연기")

 

0005813106_002_20240817080109172.jpg

 

위의 글을 다시 정리하자면

 

1) 배우가 매일 훈련해야 하는 이유는 

배우의 신체적 감각에 의해 관객에게 전달되기 때문이다.

그 감각이 무뎌지면 배우는 발전 할 수가 없다.

2) 그 신체감각들을 하고 싶은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용의주도한 준비한 결과라는 것이다.

철저히 미리 계획되고 예견되어야 발전 할 수 있다.

3) 그런데 신체감각 정확한 정의는

 외적인 감각 뿐만 아니라

  대본에 대한 면밀한 해석과 연구의 결과가 포함된 것이다.

연기에서 신체감각은 육체적인 것만을 

의미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글쓴이
Acting2(기술의 필요성2) 데니스2000
Acting1 (기술의 필요성1) 데니스2000
필름메이커스에서 작품을 지원했나요? 그렇다면 다연돈액팅역지사지
오디션 떨어진 사람만 클릭 다연돈액팅역지사지
16개월 만에 장편 2편, 드라마 1편 캐스팅 될 수 있었던 이유 다연돈액팅역지사지
좋아하는 작품의 대사를 연습한다고, 좋은 연기가 나오는 건 아니다. 극예술
배우에게 ㅇㄷ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다연돈액팅역지사지
베우가 아무리 실감나게 연기해도 시청자는 진짜로 믿지 않는다. 데니스2000
연기도 쇼핑처럼 'ㅎㅂ'하라 다연돈액팅역지사지
"나 돈 내고 연기 배운다?" 너 이거 안 하면 돈 버린다!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배우지망생에게 위험한 학원 다연돈액팅역지사지
mz 배우들에게, 사라진 가장 필요한 감정 [여자 배우 편] 극예술
소속사, 연영과 = 인맥 원하는 분들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연기할 때, 대사만 주절거리는 사람들 극예술
나는 발음&발성을 교정에 고민이 많았던 배우다 다연돈액팅역지사지
연기 코치의 기대와 관심 '피그말리온 효과'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강남연기학원 원장이 말하는 '연기 잘하는 법' 언화연기학원
한예종 연기과 출신 배우의 연기독학 방법 다연돈액팅역지사지
연기할 때 다양한 표현이 어렵다면 다연돈액팅역지사지
MZ 배우들에게, 사라진 가장 필요한 감정 [남자 배우 편] 극예술
이전
2 / 39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