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에 새싹>
장르: 로맨스, 성장
러닝타임: 약 18분
주제: 미숙한 사랑을 하고나면 그 끝엔 나를 사랑하는 법을 알게 된다
기획의도:
처음이란 단어는 그 자체만으로도 떨리면서 긴장이 된다. 잘하고 싶어도 경험이 없기에 실수투성이이다.
주인공 수희는 꿈에 그리던 첫연애가 제멋대로 되지 않고, 남자친구 민재도 자신을 정녕 사랑해주는지 확신이 들지 않아 비참함을 느낀다. 그런 수희가 타인에게 사랑을 주는 법을 배우면서, 스스로를 사랑하는 걸 깨닫기까지의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주고 싶다.
시놉시스:
수희(20/여)는 남자친구 민재(20/남)에게 첫 기념일 선물로 꽃다발을 받고 싶다. 하지만 민재는 생화 꽃다발은 쓸모없는 선물이라며 조화를 사주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수희의 잇몸에 새싹이 자라기 시작한다.
촬영일정 : 5월 17-19일
**등장인물(모집 배역):
[실제 배우님의 나이와 상관 없이, 인물의 나이와 비슷해 보인다면 지원가능합니다]
민재(20,남) : 수희의 남자친구이자 자기주장이 강한 사람이다. 평소 데이트를 할 때 하고 싶은 게 뚜렷하게 있지는 않지만, 하기 싫은 건 명확하게 있는 성격이다.
페이: 회차당 10 (식사 제공, 교통비/숙박비 발생시 별도 지급)
기재된 3회차 일정 중 이틀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촬영지: 경기도 용인
* 시나리오는 진행 상황에 따라 추후 일부 장면이 수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원방법/양식
상단에 기재된 이메일로,
[작품 제목/ 지원 배역 이름/ 지원자 이름/ 지원자 나이/ 연락처] 양식에 맞게 제목을 쓰신 후,
프로필, 연기영상 보내주시면 됩니다!
연기영상 필수 제출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제목 예시: [이빨에 새싹/ 민재 / 홍길동/ 00세/ 010-1234-5678])
***오디션의 경우에는 이메일 검토 후 5월 4-6일 중으로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디션 일정은 5월 7-9일 (예정, 스케줄 조율 후 변동 가능성 있음)에 오디션 진행 예정입니다.
학생 영화인 만큼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저희와 함께해주신 배우님과의 인연을 귀하게 여기고,
무엇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현장, 보다 좋은 작품으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