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영화영상학과 24기 김민정입니다! 3학년 워크샵 <기억의 초상>에서 함께해주실 주연, 조연 배우님을 찾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며 문의사항은 위의 전화번호로 연락바랍니다!
- 로그라인: 시한부 선고를 받은 시골 소녀 소연은 영정사진 봉사를 온 첫사랑 준우와 조우한다.
- 기획의도: 20대라는 젊은 나이에 죽음을 받아들여야하는 증오스러운 상황과 이성에게 설레는 상황 사이 혼란스러운 인물을 매력적으로 그려보고 싶다.
소연 (여/28세) / 주연
: 시골 토박이로 사회복지사로 일하고 있다. 본래 외향적인 편이지만 장난끼도 있는 성격이지만 현재 시한부 판정을 받은 상황이지만 하나뿐인 가족인 할머니를 잃고 혼자 남았기에 할 수 있는거라고는 죽음을 준비하는 것 뿐이다. 준우를 한때 좋아했고 지금도 호감을 느끼지만 밀어낼 수 밖에 없는 현실에 슬픔을 느낀다.
준우 (남/28세) / 주연
: 소연과 같이 고등학교를 나왔으나, 대학을 서울에 있는 사진학과로 가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 소연과 같이 외향적이고 장난끼가 있는 편이긴 하나 긴장하거나 당황하면 행동이 쉽게 어색해지고는 한다. 때문에 소연에게 계속 호감이 있어왔으나 고백한번 제대호 못해본 숙맥이기도 하다.
- 오디션 일정: 4월1일~4일 (가능 일자 및 시간을 함께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연출 김민정 010-7440-2848 / joeng000@naver.com
ex) 김OO, *** 역할 지원합니다.
메일로 프로필 보내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별도의 연기 영상, 매체 연기 경험이 있다면 작성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