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마감되었습니다.
촬영은 12월 3일(남배우는 4일까지 2회차), 경기도 여주시에서 진행됩니다. 다소 촉박한 스케줄로 구인하게 된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촬영이 늦은 시간(익일 새벽)까지 진행될 수 있으니 다음날까지 스케줄 가능한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 작품제목 : 원데이 클래스(가제)
- 감독 : 김성민
- 촬영 기간 : 12월 3일 ~ 4일 (남배우 양일 총 2회차 촬영, 여배우 12월 3일 1회차만 촬영)
- 출연료 : 1회차당 40만원 (남배우 총 80만원, 여배우 40만원)
- 담당자 : 김철민(PD)
- 모집마감일 : 2023.11.30
- 시놉시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3대째 내려오는 도자기 공방을 이어받았지만 아직 완전히 여물지 않은 도예가 이하루. 가업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부모님께 가문의 비법을 전수받지 못하여 공방에는 점점 발길이 끊기고 있다. 결국 사정이 여의치 않아 도자기 원데이 클래스를 오픈한다. 그러나 도자기를 가볍게만 여기는 손님들을 상대하다 자괴감에 빠지고 만다. 결국 공방 문을 닫기로 결심한 늦은 밤, 갑자기 한 여성이 도자기 체험을 하고 싶다며 공방을 찾아온다.
- 모집 배역
이하루 (남/30세)
언뜻 순박해 보이지만 또렷한 눈매에서 총기가 느껴지는 청년. 한때 방황했지만 가업을 물려받은 지금은 도자기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다. 가문의 비법을 전수해 주지 않은 부모님이 조금 야속하기도 하지만, 큰 뜻이 있을 거라 생각하며 정진하는 중이다. 비록 돈을 벌기 위해 원데이 클래스를 열었지만, 방문객들에게 최선을 다해 자신의 진심을 전달하려 노력한다.
수수께끼의 여성 (여/30세)
늦은 밤 갑작스럽게 공방을 찾아온 여성. 쾌활하고 밝은 성격에 공감 능력이 뛰어나다. 다른 방문객들과는 달리 설명을 듣는 눈이 반짝반짝 빛난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