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튜브 채널 <권타코>에서 초단편영화 같이 만들어가실 남여배우분을 모집합니다!
https://www.youtube.com/@likeqtcnb
위 링크로 들어가보시면 저희가 진행했던 <배우X권타코> 초단편영화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채널은 수익창출보다는 영화를 찍고 싶어서 만든 유튜브 입니다.
하나의 작품마다 배우 이름을 걸고 콜라보를 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영화 일을 하면서 쉴 때 저희가 영화를 찍고 싶은 열정과 연기를 하고 싶은 배우분들 열정으로 같이
재밌고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어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영화를 찍은 후 같이 SNS를 통해 홍보하고 저희 유튜브를 통해 작품과 배우들을 알릴 수 있는 그런 기회를 만드는게 저희 채널의 목표입니다^^
<조건>
1. 영화를 찍은 후 본인 SNS에 같이 홍보하기
2. 무조건 1회차 (오전~해지기 전 끝납니다.)
3. 페이 관련(제작비가 사비로 제작이 되므로 회당 7만원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지금은 제작 환경이 이렇게 밖에 진행할 수 없어 이해해주실 분들만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대신 밥은 맛있는 걸로 꼭 대접하겠습니다.
5. 서울 촬영이 가능하신 분
<모집역할>
지은(캐스팅 배우 이름으로 대체예정) : 20대 후반/30대 초)민우와 사귄지 5년이 되었다. 본인의 마음을 홀로 정리하는 편이며 일이 바쁜 민우를 최근에는 보기 더 힘들어졌다. 이제는 나이가 30이 되어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 중이다.
민우(캐스팅 배우 이름으로 대체예정) : 30대 초/중반)지은과 사귄지 5년이 되었다. 도로 설계하는 일을 하며 최근에는 일이 바빠 지은이를 자주 보지 못했다. 안정적인 삶을 위해 지은이에게 프러포즈를 할까 고민 중이다.
<시놉시스>
지은은 민우의 현장에 꽃과 편지를 들고 민우를 만나러 간다. 지은의 차 안, 지은은 헤어질 프러포즈를 준비 중이고, 민우는 결혼 프러포즈를 준비 중이다.
초단편이므로 미팅시 전체 시나리오 보여드리겠습니다!
메일로 프로필 보내주시면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