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단편영화 <숲이 있는 곳> (가제)에서 할머니 역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시나리오 소개]
시골 소녀 연서(19세/女)는 집을 떠난 언니 연희(29세/女)가 밉다. 어느 날,
언니와 함께 가던 숲의 위치를 묻는 의문의 남자 준영(31세/男)이 나타난다.
[모집 배역 소개]
할머니 (60대 후반, 여자)
남편을 일찍이 떠나보내고, 홀몸으로 두 손녀를 키워낸 할머니. 큰 손녀 연희는 어느 날 집을 떠났다.
작은 손녀 연서와 둘이 풍경이 아름다운 시골 마을에 살고 있다. 집을 떠난 연희가 그립지만, 그 선택을
존중한다. 취미는 일일연속극 시청과 텃밭 가꾸기. 그리고 학교에 간 연서를 기다리며, 밥 짓기이다.
늘 연서 곁에 있는 주조연으로, 작품을 사랑스럽게 만들어주는 감초 역할입니다.
제가 만든 인물들과 함께 '그리움의 방식'에 대해 고민해보는 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촬영 일자는 10월 13, 14, 15일로 3회차 예정이나, 2회차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페이는 회차 당 20만원입니다. 교통비, 유류비, 식비는 따로 준비해드립니다.
본문에 적힌 메일 주소로 [숲이 있는 곳 / 성함 / 나이] 제목을 기재하여
프로필 이미지와 함께 독백 영상, 매체 연기 영상 등을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대용량 영상 파일은 열람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되도록 유튜브, 드라이브 링크 부탁드립니다.
공고가 내린 뒤, 미팅을 하게 될 배우님들께 문자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외 문의 사항은 기재된 번호로 문자를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기다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