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단편영화 <숲이 있는 곳>(가제)에서 19세 여자 고등학생 배역을 모집합니다.
[시나리오 소개]
시골 소녀 연서(19세/女)는 집을 떠난 언니 연희(29세/女)가 밉다. 어느 날,
언니와 함께 가던 숲의 위치를 묻는 의문의 남자 준영(31세/男)이 나타난다.
[모집 배역 소개]
연서 (19세, 여자)
통학만 왕복 6시간, 시골에 사는 고등학생. 인터넷도 잘 안 터지고, 따분하기만한 곳이지만
사랑하는 할머니와 언니가 있어 외롭지 않았다. 그러나 시간이 흘러 언니 ‘연희’는 집을 떠나 해외로
나가게 되었다. 연서는 집에 찾아오지 않는 연희를 그리워하다가, 이제는 증오로 그 모양이 변했다.
적막한 나날들. 그런 연서에게 언니와 함께 가던 숲에 있는 의문의 남자 ‘준영’이 나타난다.
그리움의 방식에 대해 고민해보는 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누군가를 증오하는 인물이, 그 사람을 이해하게 되는 순간을 그리고 싶습니다.
본문에 적힌 메일 주소로 [숲이 있는 곳 / 성함 / 나이] 제목을 기재하여
프로필 이미지와 함께 독백 영상, 매체 연기 영상 등을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대용량 영상 파일은 열람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되도록 유튜브, 드라이브 링크 부탁드립니다.
미팅 날짜는 추석 전 9월 넷째 주로, 오디션을 보게 될 배우님들께 문자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외 문의 사항은 기재된 번호로 문자를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배우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기다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