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학교 졸업 작품 단편 영화 <참!잘했어요> 30-40대 여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작품 정보>
제목 : 참!잘했어요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20분 이내
기획의도 : 칭찬 스티커판을 보다가 문득 의문이 들었다. 아이들이 칭찬을 받기 위해 한 행동은 본인이 원해서 한 행동일까? 부모가 원하는 아이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 이게 과연 아이들 스스로가 원하는 삶일지 의문이 들었다. 아이를 위한다는 말이 진정으로 아이를 위한 것일지 본인의 욕심일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며 아이들에게 최고가 되어야 하고, 잘해야 하는 걸 강요하기 보다 아이들이 스스로를 자랑스러워 할 수 있게 해줘야 한다는 것을 이야기 하고 싶었다.
시놉시스 : 나린은 이번 주도 준영과 칭찬 스티커 하나 차이로 칭찬왕이 되지 못한다. 준영이 나린과 같은 아파트로 이사 오게 되며 나린엄마는 둘을 더 자주 비교하기 시작하고, 나린은 칭찬왕 목걸이를 차고 다니는 준영이 점점 미워진다. 준영을 따라잡지 못하는 나린에게 실망만 하는 엄마. 나린은 칭찬왕도 되고 준영도 이겨서 엄마를 기쁘게 해주고 싶다.
<모집 배역>
주인공 나린의 친구인 준영의 엄마 (여/30-40대)
단역이며 집과 놀이터에서 나린의 엄마와 간단한 대화를 나눕니다.
<촬영 일정> (아직 촬계표가 확정되지 않아 예상 일정입니다.)
5월 27일 한 씬 (4-5컷) 8시~16시 중 약 2-3시간 촬영 예정
5월 29일 한 씬 12시~17시 중 약 3-4시간 촬영 예정
<촬영지역>
대전
<페이>
교통비 포함 회차 당 5만원
<지원 방법>
verygoodkid2023@gmail.com으로
*[지원배역] 성함 / 나이 / 실거주지* 양식에 맞춰 프로필과 연기, 출연 영상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 [준영엄마]홍길동/37세/대전
모집 기간 : 5월 14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