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학교 졸업 작품 단편 영화 <참!잘했어요> 30대 후반 여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작품 정보>
제목 : 참!잘했어요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20분 이내
기획의도 : 칭찬 스티커판을 보다가 문득 의문이 들었다. 아이들이 칭찬을 받기 위해 한 행동은 본인이 원해서 한 행동일까? 부모가 원하는 아이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 이게 과연 아이들 스스로가 원하는 삶일지 의문이 들었다. 아이를 위한다는 말이 진정으로 아이를 위한 것일지 본인의 욕심일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며 아이들에게 최고가 되어야 하고, 잘해야 하는 걸 강요하기 보다 아이들이 스스로를 자랑스러워 할 수 있게 해줘야 한다는 것을 이야기 하고 싶었다.
시놉시스 : 나린은 이번 주도 준영과 칭찬 스티커 하나 차이로 칭찬왕이 되지 못한다. 준영이 나린과 같은 아파트로 이사 오게 되며 나린엄마는 둘을 더 자주 비교하기 시작하고, 나린은 칭찬왕 목걸이를 차고 다니는 준영이 점점 미워진다. 준영을 따라잡지 못하는 나린에게 실망만 하는 엄마. 나린은 칭찬왕도 되고 준영도 이겨서 엄마를 기쁘게 해주고 싶다.
<모집 배역>
나린엄마 (여/30대 후반)
온화하게 생겼지만 예민하고 다혈질적인 성격이며, 본인의 체면을 중요시 한다. 나린이 잘 하길 바라며 계속해서 준영과 비교한다.
<촬영 일정>
5월 26일~5월 29일 2 또는 3회차 예정
<촬영지역>
대전
<페이>
10만원, 교통비 별도
<지원 방법>
verygoodkid2023@gmail.com으로
*[지원배역] 성함 / 나이 / 실거주지* 양식에 맞춰 프로필과 연기 영상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 [나린엄마]홍길동/37세/대전
모집 기간 : 4월 2일 ~ 4월 6일
오디션 : 4월 9일 예정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