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촬영 전문 돌피노 미디어 프로덕션에서 제작하는 단편영화 <노민호와 주리에>에서 20대 중반-30대 초반의 여자 주연배우님을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원수지간으로 지내는 사람들 속에서 순수한 사랑 꽃이 남몰래 피어났다.
[기획의도]
셰익스피어의 소설 ‘로미오와 줄리엣’, 뤼크 베송 감독의 영화 ‘그랑블루’ 를 오마주 및 각색한 작품.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지만, 스쿠버다이빙 강사라는 흔하지 않은 직업으로 일하는 사람들만의 색다른 데이트 방법과 장소. 그리고 그들의 행복한 로맨스를 가로막는 색다른 가치관의 빌런들을 등장시킨다. 대자연의 아름답고 화려한 풍경과 그들의 비밀 로맨스를 특수촬영으로 담아 영상미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신선한 재미의 단편영화. (러닝 타임 약 20분 예정, 단편영화제 출품 예정)
[시놉시스]
한 지역에서 대립하며 경쟁하고 있는 두 리조트에서 각각 스쿠버다이빙 강사로 일하는 민호와 리에. 본인이 바닷속의 돌고래와 같은 운명이라고 여기는 민호와 바닷속의 돌고래를 동경하는 리에는 원수지간인 그들의 사장님들 때문에 영문도 모른 채 상대 리조트의 스태프들과 공격적인 대립을 하며 지내고 있었다. 어느 날 위험한 상황에 빠진 리에가 민호에게 도움을 받아 위험에서 벗어나고, 그 계기로 두 사람은 행복한 연애를 시작하지만, 그들은 원수지간인 사장님들과 리조트 스태프들의 시선을 피해야 하는 불편함도 함께 감수해야 했다. 그래서 두 사람이 사장님과 스태프들의 눈을 피하는 특별한 방법과 비밀 데이트 장소는..
1. 모집 배역
여주 (리에) : 20대 중반-30대 초반, 현대적이고 세련된, 건강한 분위기의 외모, 스쿠버다이빙 및 프리 다이빙 유경험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며 참고로 여 주인공 리에의 역할은 수중에서의 움직임, 표정연기가 반드시 필요하여 별도로 추가 대역 참여도 고민중입니다.
2. 페이 : 1일 10만원 * 3일 (교통 및 숙식 별도제공)
- 부족한 예산으로 인해 배우분의 페이가 적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대신 대규모의 제작비가 투입되는 작품에서만 진행되는 특수촬영이 포함되는 작품이기 때문에 배우분들은 특별한 필모그래피를 얻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3. 지원 신청 및 접수
- 신청서 접수 : 2023년 4월 16일까지 23시 59분까지.
- 제출서류 : 자기소개서, 연락처, 전신과 얼굴이 드러난 사진, 경력과 프로필
- 오디션 일정 : 2023년 4월 17일 17시부터
- 오디션 장소 : 돌피노 미디어 프로덕션 실내 스튜디오(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8길 20. 1F)
4. 촬영 일정
- 촬영 일시 : 5월 중순 예정
- 촬영 장소 : 강원도 양양 올로케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