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주대학교 졸업작품 <경비버리>(가제)를 함께해주실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촬영 일정]
충남 공주시 일대에서 진행되며, 11월 5~6일 2회차 예정입니다.
[시놉시스]
노트밀수꾼 치현은 노트 거래가 불발되자 남은 수학여행 경비를 채우기 위한 여정을 떠난 한편, 이와 동시에 폐지를 수거하는 영애는 치현을 수학여행에 보내주기 위해 비밀밀수꾼으로 활동하며 경비를 번다. 그렇게 그들만의 치열한 수학여행 경비 벌이가 시작된다.
[등장인물] *극 중 나이와 다르더라도 지원 가능합니다.
치현(남)-10대 중반 / 주연
똑똑하고 속이 깊지만 사춘기가 온 중학생.
할머니가 폐지를 줍는 것이 쪽팔리지만 할머니가 돈을 힘들게 벌고 있다는 것도 안다.
할머니에게 손을 벌리기 싫은 치현은 스스로 요점을 요약한 노트를 팔며 수학여행 경비를 벌지만 세상이 호락호락하지 않다.
영애(여)-50대~60대 / 주연
조손가정의 가장으로서 책임감이 강하고, 이 구역의 정보통이다. 하나뿐인 손자에게 뭐든 다 해주고 싶지만 형편이 그렇지 못하다. 폐지를 줍는 것만으로는 빠듯한 수학여행 경비에 영애는 다른 방법을 시도하여 돈을 번다.
정우(남 or 여)- 10대 중반 / 조연 *남자 여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합니다 !
영악하고 할 줄 아는 건 없지만 그렇게 보이지 않으려 센 척하는 허세쟁이이다.
뭐든 잘하는 치현을 시기질투하며, 호시탐탐 치현의 꼬투리를 잡으려 기회를 옅본다.
이웃 할아버지(남)-50대~60대 / 조연
순진하면서도 남의 이야기에 잘 휘둘려, 항상 손해를 본다.
[모집 관련 안내사항]
페이 : 치현, 영애 회차 당 10만원 / 정우, 이웃 할아버지 회차 당 5만원.
*교통비 및 숙박은 별도입니다!
지원 방법 : wl9207@gmail.com 으로 [프로필, 연기 영상, 현재 사진]을 첨부하여 아래 양식에 따라 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메일 제목 양식 : 경비버리/OO역/이름/나이
모집 기간 : 22. 10.13 ~ 10. 19
위 내용으로 배역을 모집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과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배우 미팅은 10월 22일 토요일 예정되어있습니다. 미팅 대상자 분들에 한해 자세한 일정과 방법 공지드리겠습니다. 모든 지원자분들께 연락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너무나도 많지만 이번 작품 여정에 저와 함께 해주신다면 배우 및 스탭분들이 후회하지 않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여러 현장을 경험하며, 촬영장의 분위기가 중요함을 너무나도 뼈저리게 느껴, 저는 스탭과 배우님들 모두 즐거운 현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리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