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졸업작품 '이육'팀에서 단편영화 <중간의 끝에서(가제)> 에 출연해주실 '기우'역(남성), '하은'역(여성)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작품소개
제목 : 중간의 끝에서(가제)
러닝타임 : 15분
주제 - 3년간의 결실인 졸업작품, 잘해야한다는 부담감에 휩싸여 작품을 준비하다 보면 우리의 목적이 잊혀지곤 한다.
기획의도 - 졸업작품을 준비하기 위해 휴학을 했었다. 모든 준비가 되어있을 때 멋있게 찍고 싶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휴학을 하고 일을 하면서 얻은 나의 결론은 졸업작품이 크게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겠다 이다. 내가 끝이라 고 생각했던 졸업작품이 더 큰 목표를 위한 하나의 과정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당장의 성공을 위한 것이 아닌 목적 을 위한 졸업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
▣인물소개
기우 (남/24)
어릴 적부터 영화광이었고 고등학생 시절 수상한 영화제를 기점으로 영화감독의 꿈을 키웠지만 지금은 졸업작품 이라는 벽 앞에 자신의 선택을 혼란스러워하는 중이다.
영화제에서 존경하던 감독님에게 받은 영상 서적을 자신이 꿈을 꿀 수 있게 하는 물건으로 여긴다.
현재 졸업작품 연출을 맡고 시나리오를 쓰는 대학생이며 부원은 물론 교수님에게까지 신의를 잃은 상황이기에 빨 리 시나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압박감이 심해질수록 이성적이지 못하고 다른 사람들을 대할 때는 위축되어 있는 편이다.
하은 (여/24)
학창시절부터 승민이와 함께 한 인물. 동시에 승민과 순수하게 목적을 함께 했지만 현시점에서는 과거의 그것과 반대로 세속적으로 변하고 순수함을 감 춘 채 살아가던 인물.
승민의 입장에서는 자신의 꿈을 키울때 함께 봐준 증인과도 같은 인물이지만 현시점에서 만나게 되면서 변해버린 자신과 하은을 발견하고 당황함을 느낀다.
종결부의 가치를 영상서적(꿈이자 목적)으로 전환하는데 일조를 하는 인물.
▣촬영일정
2022년 6월 11일-12일 (추후 추가촬영 예정)
▣촬영장소
경기도 일대 (추후 공지 예정)
▣촬영페이
추후 협의 예정
▣지원방식
지원방법 : sj_lim1004@daum.net으로 메일 지원
메일 제목은 <영화제목_지원배역_성함_지원합니다!>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영화제목_기우역_본인이름_지원합니다!>
-EX)<영화제목_하은역_본인이름_지원합니다!>
-메일 내용은 <인적사항/연락처/지원배역/프로필 및 연기영상> 등을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메일or전화번호(문자)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우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한분한분께 연락을 못드리는 점 정말 죄송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