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대사항
거주지 - 광주광역시
제작 : 순천향대학교 공연영상학과 겨울방학워크숍 단편영화
감독 : 강대원
극중배역 : 13살 초등학교 6학년(12~17살 희망)
촬영기간 : 2월 22일 ~ 27일 사이, 2회차 출연 예정이며 시간 협의 가능
출연료. 1회차당 7만원
모집인원 : 1명
모집성별 : 여자
담당자 : 심재후
안녕하세요. 순천향대학교 공연영상학과 겨울방학워크숍 <메시아>에서 배우 한 분을 모집합니다!!
# 아래 자세한 사항 적어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장르] 미스터리 / 호러
[기획의도]
영화는 내 안에 내린 성령이 선한 존재가 아님을 깨달아가는 신앙인의 두려움과 과거의 트라우마를 신화화 하며 그 자신의 방어기재로 간신히 버티는 나약한 병자의 두려움을 평행시켜 보여준다. 인간에게 두려움이 기본적인 성질이라면, 진실한 신앙인이란 신의 침묵에 절망하지 않고, 나름의 대답을 자신에게서 찾아 과거의 고통을 마주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아버지의 죄를 자신의 부족함으로 탓하며 자학하는 열아홉 소녀의 모습과 과거로부터 자기 자신을 구원하는 고결한 메시아의 모습이 함께 담긴다.
[로그라인]
성탄절 아침. 입회를 일 년 앞둔 나약한 소녀 희주는 그리스도의 성흔을 얻는다. 그러나 성흔은 곧 축복이 아닌 죄악이 되고, 희주는 과거의 아픈 기억을 치유하기 위해 아버지로부터 자신에게 잘못 흘러 들어온 가짜 메시아를 죽여야 한다.
[모집 배역]
어린 희주 (아가페) (13/여) - (첫 등장 때는 12살) 자신보다 먼저 세상을 떠난 언니에 대한 죄책감을 가지고 있으며, 열 아홉 현재의 희주에 비해 훨씬 의연하고 이성적인 인물이다. 그러나 이 신부를 만나게 되면서 어린 아이로서 자신을 둘러싼 고통과 불행의 세계에서 벗어날 수 없음을 깨닫게 되며 점차 감정적으로 무너지게 된다.
[일정 및 촬영지역]
# 2022년 2월 22일(화) ~ 2월 27일(일)사이 2회차. 추후 변동 가능성 있음
#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동에서 촬영합니다.
[배우 페이]
(1회차당 7만원)
- 오고 가고 경비 지원합니다.
[지원 방법]
huha0202@naver.com 으로 메일 부탁합니다.
[지원 기간]
12월 31(금) 23시 59분까지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