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영상동아리 ‘엠펙’입니다. 이번 안산시 청소년 수련관과 함께 협업하여 제작할 성평등 주제의 웹드라마에 출연할 배우 다섯 분을 모집합니다. 웹드라마는 제작 후 안산시 소속 학교들에 교육용으로 배포될 예정입니다.
<작품 설명>
‘학교엔 선생님들은 잘 모르는 학생들만 아는 비밀 상담소가 있다. 그리고 상담소를 운영하는 도운(여/18)과 그녀의 친구 고소미(여/18). 상담소를 연 후로 지금까지 들어줬던 상담들은 전부 연애상담이나 푸념이 전부였다. 그런데 어느 날 남현서(남/18)와 유채현(여/18)이 상담소에 찾아오게 되는데...
<배역 설명>
1. 18세 상담사 여고생(주연)
도운(18, 여) : 학생, 학교에서 선생님들 몰래 상담 동아리를 운영한다. 어릴 때부터 상담에 재능이 있음을 깨닫고 주위 사람들의 상담을 해주었던 것이 지금의 상담 동아리로 이어진 듯하다. 성격은 전형적인 isfj로, 당차고 책임감이 있어 맡은 것은 어떻게든 끝까지 해낸다.
2. 18세 상담사의 절친 여고생
고소미(18, 여) : 학생, 여주와 친한 친구로, 주변의 소문이나 정보를 빨리 캐치하며 많은 학생들을 여주의 상담 동아리로 이끈다. 친구가 많지는 않다. 혼자 다니며 정보나 소문을 듣고, 빠른 눈치와 분위기 파악력으로 상황을 분석해낸다.
3. 18세 젠더리스 패션을 즐겨입는 남고생(주연)
남현서(18, 남) : 패션에 관심이 있는 남자 고등학생, 일상생활을 하면서는 숨기지만, 사실은 얼굴을 숨기고 젠더리스 룩을 즐겨 입는 인스타 셀럽이다. 인터넷 공간에서는 그가 남자면서 젠더리스 룩으로 입고 꾸미는 것을 멋있고, 자기 자신이 있고 싶은 모습으로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지만, 현실에서는 모두가 자신의 그런 것을 받아들이지 못 할 것이라 생각해 숨기는 듯하다.
4. 18세 동성애자인 여고생(주연)
유채현(18, 여) : 중학교 이학년때에 같은 반 여학생을 좋아하게 되며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깨닫게 된다. 고등학교 2학년이 되어 친구들에게 커밍아웃을 하였으나 안좋은 친구들의 반응에 상담소를 찾아가게 된다. 차가워 보이는 인상과는 달리 평소 얌전하고 조용하지만 착한 성격에 친구들에게 평판이 좋다. 교복을 단정하게 입고 다닌다.
5. 18세 이성애자인 여고생
서지안(18, 여) : 유채현의 친한 친구. 평소 편견없이 친구들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긍정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 이성애자로서 채현의 커밍아웃을 듣게된 후 무의식속에 있던 동성애자에 대한 고정관념으로 인해 혼란의 겪는다.
**총 두편을 제작하며 1편은 10월 2-3일, 2편은 10월 9-10일에 촬영할 예정입니다.
***’도운, 고소미’역은 1,2편 모두 출연하며 ‘남현서’는 1편만 ‘유채현, 서지안’은 2편에만 출연합니다.
<지원 방법>
지원자 분들은 mpegdimigo@gmail.com 로 지원하는 배역 및 간단한 프로필, 연락처와 함께 연기영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출연비가 없는 품앗이 웹드라마입니다.
*안산시에서 촬영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