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0초 분량 초단편 영화제 출품작에 출연하실 남/녀 연기자분을 찾습니다.
원래 촬영하려던 일정보다 앞당겨 진행하게 되어 ㅜ 시간이 임박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영상 내용은 2~30대 남매가 부모님에 관해 대화하는 스토리이며, 기본적으로 약간 코믹 터치의 분위기입니다.
놀라는 표정이나 뿌듯함에 찬 얼굴 등, 표정 연기에 자신 있으신 분이시면 더욱 완성된 결과물이 나올듯 합니다 ^^
8/20(목) [1]오전 9:30~11:30, 그리고 점심식사 후 [2]오후 15:00~18:00의 시간대로 2호선 문래역 근처 카페에서 촬영 예정.
시간대를 두번에 나눠 촬영하는 이유는 영상이 A, B 두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같은 날 설정이라, 의상은 변하지 않습니다.
참가한 스탭/캐스트 분들껜 촬영 후 현장에서 1만원씩 드리는데, 이것은 페이라기 보단 사실 당일 교통비로 드리는 거구요,
완성된 작품이 영화제에서 상을 탈 경우, 수령한 상금을 각 스탭/캐스트가 역할별로 1/n로 나누어 가지는 시스템입니다.
출연할 의향이 있으신 분은 메일로 간단한 프로필 보내주시면, 함께 확인하여 다시 직접 연락드리겠습니다.
페이가 거의 없다시피 하지만 ㅠㅠ 최소한 함께하는 작업이 즐거운, 편안한 촬영 현장으로 만들겠습니다 ^^
(P.S. 만일 어느 정도 현장에서의 당일 페이가 꼭 필요하실 경우엔, 5만원 내외에서 협의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