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단편영화 <막대사탕>에서 20대 초반 남성 배우를 모집합니다.

minjeong423 2025.04.06 17:31:48 제작: 아주대학교 디지털미디어학과 작품제목: 막대사탕 (가제) 감독: 최형민 배역: 20대 초반 남성 촬영기간: 5월 3-6일 사이 2회차 출연료: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권민정 전화번호: 010-6639-9141 이메일: psalswjd0423@naver.com 모집 마감일: 2025-04-10

안녕하세요.

아주대학교 디지털미디어학과 영상 수업으로 단편영화 <막대사탕>을 제작하는 학생들입니다.

단편영화 <막대사탕>을 함께 촬영할 20대 초반 남자 배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작품 소개

제목 : 막대사탕 (가제)

장르 : 감성 로맨스

러닝타임 : 10~15분

 

-로그라인

감정을 숨기고 흑백처럼 살아가던 청년과, 삶의 자유를 잃어버린 소녀가 우연히 이웃으로 만나 서로에게 작고 따뜻한 용기를 건네며, 닫혀 있던 일상에 다시 색을 입혀가는 감성 로맨스 단편.

 

- 인물 소개

지오(주인공)

서점에서 알바를 하는 20대 남성. 맞벌이 부모로부터 자라나 집에서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았던 주인공은 무뚝뚝하고 다른 사람에게 쉽게 신뢰를 주지 않는 성격이지만, 밝은 로아의 곁에서 동심을 되찾으며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고 성장해간다.

로아(여자아이)

주인공의 앞집에 살고 있는 똘똘한 12살 초등학생 여자아이. 지오와는 대비되는 순수하고 밝은 이미지로, 하고 싶은 이야기는 모두 다하고 사는 솔직&당찬 성격의 소유자이다. 하지만, 최근 들어 학업으로 인한 압박과 엄마와의 갈등으로 힘들어하고 있다.

로아엄마

남편과 이혼 후, 홀로 어린 딸(로아)을 키우고 있는 이혼가정의 엄마이다. 남은 딸을 열심히 키워야겠다는 생각으로 아직 초등학생이지만 딸에게 학업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다양한 학원에 보내고 있다. 하지만, 학업에 대한 욕심이 과해지면서 점차 사이가 좋았던 모녀사이에는 갈등이 불거지기 시작한다.

한샘

밝고 솔직한 성격의 20대 여학생. 지오(주인공)와 같은 서점에서 일하는 직장 동료이자, 지오의 첫사랑 상대이다.

 

- 모집 배역

지오 / 20대 초반 남성

 

- 촬영 일정

5월 3일(토) ~ 5월 6일(화) 중 2회차 예정

장소 : 수원, 아주대, 행궁동, 서울 인근

 

- 지원 방법

메일 제목 : <막대사탕> / 배역 / 이름 / 나이

첨부 파일 (필수) : 짧은 연기 영상(캐릭터의 나이대와 성격이 비슷한 연기 영상이면 더 좋습니다.), 프로필(포트폴리오, 연락처, 나이)

해당 양식으로 위 메일에 지원 바랍니다.

지원 기간 : 4월 6일(일) ~ 4월 10일(목)

 

- 페이

회차 당 2만 5천원 +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