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불현듯, 우리>의 여자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키위쟁이 2025.04.02 00:40:27 제작: 키위크루 작품제목: 불현듯, 우리 감독: 정승리 배역: 여자 주연 촬영기간: 5/3(토), 5/6(화) 2회차, 후시 녹음 일정(추후 조정 예정) 출연료: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정우현 전화번호: 010-3713-8796 이메일: suddenlyus1@gmail.com 모집 마감일: 2025-04-07

불현듯, 우리.jpeg.jpg

 

🥝[배우 모집 공고]🥝

 

-

 

안녕하세요. 영상연합동아리 키위크루에서 단편영화 <불현듯, 우리>에 출연하실 20대 여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작품 설명]

- 작품명 : 불현듯, 우리

- 형식 : 단편영화

- 장르 : 로맨스, 멜로

- 러닝타임 : 20분~30분

- 시놉시스 :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우리는 매일 같은 공간에서 마주치지만, 서로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한 채 살아간다. 그러나 어느 날, 스쳐 지나기만 했던 그 사람이 특별한 존재로 다가오는 순간이 찾아온다. 우연이 필연이 되는 그 순간, 익숙했던 하루가 전혀 다른 의미로 빛나기 시작한다.

 

- 줄거리 : 수연은 약혼자 석우를 사고로 잃은 후, 깊은 슬픔에 빠진 채 살아간다. 어느 날, 출근길 버스에서 석우와 닮은 남자 도현을 발견하고 놀란다. 이후 반복되는 마주침 속에서 수연은 도현에게 점점 관심을 가지게 되고, 두 사람은 가까워진다. 하지만 도현은 수연의 집에서 석우의 사진을 발견하고, 자신이 단순히 대체품이었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괴로워한다. 결국 두 사람은 갈등 끝에 헤어지게 된다. 시간이 흐른 뒤, 수연은 도현이 단순히 석우를 대신할 존재가 아니라, 자신이 새롭게 사랑할 사람임을 깨닫고 그에게 메시지를 보낸다. 버스 정류장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면서 서로의 감정을 확인한다.



 

🥝[모집 배역 이미지]

✓ 수연역(여)

- 27세

- 내면의 슬픔과 갈등이 크지만 새로운 감정을 받아들이려는 스타일

- 워킹걸, 봄과 꽃이 잘 어울리는 스타일

- 아픔을 이겨내며 하루를 살아가는 성숙하고 강한 여성

- INFJ

 

🥝[촬영 일정]

- 촬영 날짜(2회차 예정) : 2025/05/03(토), 2025/05/06(화)

- 촬영 장소 : 미정

- 페이 : 15만원 / 2회차 촬영+후시녹음까지 모두 포함해서

 

🥝[지원 방법]

✓ 이메일 지원

-메일 주소: suddenlyus1@gmail.com

-메일 제목: [불현듯] 수연역 지원_성함_나이

-메일 내용:

  1. 프로필 사진 및 개인사진

  2. 연기 및 출연 영상 (포트폴리오)

  3. 연락처 및 SNS

  4. 보정 없는 최근 사진

 

-지원마감: 04/07 (23시 59분까지)

-1차 합격 발표: 04/09(수)

-2차 면접 일시 및 장소: 04/12~04/13 중 대면으로 진행 예정 / 서울 내 (세부내용 추후 공지)

 

보내주신 모든 메일 꼼꼼히 확인 후,  개별 미팅 대상자에 한해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시는 프로필은 마감하면 일괄 폐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