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단편영화 <소미>에서 단역 남자배우 1명, 여자배우 1명을 모집합니다.
[장르]
드라마
[로그라인]
스스로 목숨을 끊기 위해 다리로 향하는 소미, 그곳에서 자신과 똑같이 죽으려는 한 남자 우진을 만나고, 죽을 이유가 없어지게 된다.
[촬영시간]
2월 22일 오후, 3시간 촬영 예정입니다.
[촬영 장소]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301관
[단역배역 설명]
조폭인 남자 주인공 우진에게, 빚을 진 민석과 지연은 살기 위해 필사적으로 도망가고,
우진은 빚을 받아내기 위해 민석과 지연을 쫓아갑니다.
하지만 결국 우진에게 붙잡혀버리고 마는 민석과 지연, 우진은 기어코 돈을 받아내고야 맙니다.
* 민석 (2~40대, 남)
우진으로부터 뛰어서 도망가는 연기, 우진에게 붙잡혀 넘어지는 연기, 때리는 우진에 의해 맞는 연기를 중점적으로 찍을 예정입니다.
* 지연 (2~40대,여)
우진에게 맞아 정신을 잃은 민석을 이러저리 흔들며, 우는 연기를 중점적으로 찍을 예정입니다.
클로즈업해서 들어가는 감정적인 연기가 아니라, 서러움이 느껴지는 큰 울음소리가 중요합니다.
[페이]
저예산 학생영화로 페이를 지급해드리지 못한다는 점 죄송합니다. 최고의 촬영환경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원 방법]
지원 메일 : hhabin9009@gmail.com
메일 양식 : 소미 / 희망배역 (민석 or 지연) / 성함 / 나이 / 연락처 / 거주지역
* 프로필과 연기영상 (자유연기 영상 혹은 출연작 링크)가 담긴 포트폴리오와 함께
현재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이 외에 참고할 만한 자료들도 첨부 가능합니다.
[과정]
1차 서류 합격으로, 2월 11일 캐스팅 -> 미팅 후 2월 22일 본촬영 진행
[모집 일정]
2025년 2월 6일 ~ 2월 10일
* 2/11일까지 서류 합격자들분에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때 시나리오 또한 함께 보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