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영상학회 IF에서 단편영화 [삶은 예술이다]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제목: 삶은 예술이다.
장르: 단편영화
[출연료]
10-15만원 협의
-추운 겨울 촬영 때문에 고생하실 배우님들에게 충분한 출연료를 보장드리고 싶으나 학생들로 구성된 제작팀이다 보니 출연료가 넉넉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집 배역 소개]
주연: 이충호(남) : 대학교 4학년, 평범하고 깔끔하게 생긴 인상, 키는 173cm정도,
몇년째 주인공 자리를 맡지 못하였지만 연기의 꿈을 놓지 못하고 있는 충호. 어딘가 쎄하지만 극작가 유인을 만나고 주인공 자리를 맡아 유인과 함께 열심히 연습하기 시작한다.
주연: 김유인(여) : 대학교 2학년, 얼굴에 구김 없는 차가운 인상,
긴머리에 키는 160cm정도, 야무지고 어딘가 생각이 많은 작가상
예술이라면 뭐든지 이해할 수 있다는 충호를 본인만의 예술로 창작하려하는 인물.
조연: 박경민(남) : 20대 중반의 남성, 이충호의 친구 역할, 눈치없고 아는 게 많은 감초 역할,
약간 촐싹, 능글거림 중간 그 어딘가의 인물.
[시놉시스]
충호와 유인은 연극 극단(동아리)의 선후배 관계다. 충호는 졸업을 앞둬, 졸업작품을 만들어야 하는 4학
년으로 작품에 대한 고민이 깊다. 유인은 극단의 신입생이다. 유인은 언제나 관찰하고, 기록한다.
[지원방법]
2025년 1월 19일 23:59까지 위의 이메일로 다음 지원 형식에 맞게 보내주세요.
메일 제목: 삶은 예술이다._지원배역_지원자 성함
메일 본문: 개인 프로필, 포트폴리오(필수) / 연기 영상(선택)
*모든 로케이션이 부산인 관계로 부산 지역 거주자나 부산에 거처가 있으신 분을 우대합니다. 메일로 지원 시 부산 거처 여부도 함께 밝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캐스팅되신 분에게는 22일 이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저희와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 갈 소중한 인연을 기다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