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영상제작동아리 블루스크린에서 단편영화 주연 배우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작품명 : 1인분어치의 사람
장르 : 드라마/스릴러
러닝타임 : 약 30분
[시놉시스] 꿈은 코미디언, 특기는 갑분싸. 하는 일마다 잘 안 풀리는 유석은 1인분도 제대로 못해낸다는 생각에 매일 괴로워한다. 스탠딩 코미디 무대에 야심차게 도전하지만, 돌아온 것은 관객의 무관심과 야유 뿐이다. 낙심한 유석은 화장실 칸에 앉아 있다가 ‘죽을만큼 힘든가요?’라고 쓰인 전단지를 하나 발견한다. 전단지가 가리킨 곳은 깊은 산속의 ‘카페 코지’. 여전히 의구심을 품은 채, 유석은 그 곳의 문을 연다. 카페가 자리 잡고 있는 숲 속 산장에서 유석은 지나치게 친절한 주인장과 각자의 사정으로 카페를 방문한 두 사람을 만나게 되는데…
[배역]
우유석 (남성, 20대 중후반)
이보영 (여성, 30대 초반)
도복남 (남성, 70대 이상)
주인장 (남성, 30대)
[로케이션] 서울 지역에서 촬영 예정이며, 지방 촬영(강원도 예정) 2회는 차량 이동이 제공됩니다.
[페이]
[지원 기간] 2025년 1월 7일(화) ~ 1월 13일(월)
[지원 방법] 하단의 내용을 포함하여 상단에 기재된 메일로 제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 <1인분어치의 사람_역할명/성함/출생연도>
지원해주신 메일을 확인 후, 오디션 대상자께 개별적으로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오디션은 1월 14일(화), 1월 15일(수) 중 협의하여 진행하며, 장소는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 사항] 문의 사항은 기재된 전화번호 및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국내 주요 단편 영화제에 출품할 예정입니다.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 갈, 영화를 사랑하는 많은 배우님들의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