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공모전 제작팀

헬로키티냥냥냥 2024.12.23 01:08:55 제작: 숏폼 공모전 제작팀 작품제목: 붉은 연꽃은 밤에 핀다 감독: 하규빈 배역: 재벌가 집안의 남고생(선우), 19세소년 가장 남고생(호준), 재벌가 집안의 여고생(민정), 남미새 여고생(지혜) 촬영기간: 12월 24일 1회차 출연료: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임서연 PD 전화번호: 010-2527-7685 이메일: kyufilm@nate.com 모집 마감일: 2024-12-23

안녕하세요, 비글루에서 주최하는 숏폼 드라마 공모전에 도전하고 있는 영상 제작팀입니다.

저희와 함께 숏폼 드라마 공모전을 만들어갈 소중한 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저희 팀에게도 큰 도전이며, 포트폴리오 제작을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숏폼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함께 탐험하고, 소중한 경험을 나누고 싶은 배우님이라면 환영입니다!

연기 경력보다도 숏폼 드라마에 대한 열정과 도전하고자 하는 마음을 무엇보다 소중히 생각합니다.

 

 작은 예산으로 진행되는 만큼 교통비로 5만 원 정도 지급 예정이지만,

정성을 다해 촬영한 스틸컷과 영상 편집본을 꼭 제공해드리며,

배우님의 멋진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와 함께 소중한 도전을 함께해주실 배우님을 기다리며,

작품과 배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화소개]

 

-로그라인

 19살 소년 가장 호준은 대학 등록금과 동생의 수술비 사이에서 갈등한다. 그러던 중, 호준을 고민을 해결해줄 구원자 선우가 등장하지만, 그의 조건은 20살이 되는 해에 첫 경험을 3억 원에 사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이 촉박한 호준. 그때 계약서에서 진짜 사랑을 한다면 선지급이 가능하다는 조항을 발견하는데···

 

[캐릭터 소개]

 

 

선우: 하고 싶은거는 다 하고 갖고 싶은거는 다 갖는 삶을 살아왔던 나씨 재벌가의 막내아들 선우(19세,남). 그는 유일하게 갖지 못한 호준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호준을 갖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던 중 호준이 현재 돈이 필요하다는 상황을 우연히 듣게 된다. 호준을 갖기 위해 3억과 함께 제시한 조건은 바로 20살이 되는 순간 호준의 첫경험을 조건으로 건다. 하지만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호준의 첫경험보다도 진짜 사랑인만큼 진짜 사랑을 하면 선지급을 한다는 계약서 조항을 핑계로 호준과의 진짜 사랑을 꿈꾸는 인물이다.

 

[촬영날짜]

12월 24일 화요일 오전 10:00-21:00 (예정)

 

[촬영장소]

양천구 소재 컨셉 스튜디오 및 서대문구 소재 가정집 스튜디오

 

[지원방법]

프로필 및 영상 자료를 아래의 메일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kyufilm@nate.com)

 

- 프로필 확인 후 대상자분들께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010-2527-7685로 문자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프로필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금일 16:00 마감예정(12월 24일 촬영 예정입니다. 날짜 확인 후 지원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