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 외대교육방송국 스케치 코미디 <선배>에 출연해 주실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외대 서울캠퍼스 FBS 소속 수습작품팀 <선배>입니다. 팀 <선배>에서 남, 여주인공 세 분을 모집합니다. 배우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외대교육방송국’은 한국외국어대학교 부총장 산하의 기관으로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알찬 방송과 빠른 보도를 모토로 삼고 있는 만큼 더 뛰어난 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 FBS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fbs7807 )
( ※ FBS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ufsbroadcast_fbs/)
[작품 소개]
작품명 : 선배
장르 : 롱폼 유튜브 콘텐츠/ 스케치 코미디
러닝타임 : 6분 내외
주제 : 1학년 학생들이 선배가 되는 이야기.
[기획 의도]
숏박스를 레퍼런스로 한 웹드라마,
1학년에서 2학년이 되는 상황에 놓인 학생들의 고뇌와 기대를 재미있는 상황으로 연출하여 표현. 또한 2학년의 고뇌 역시 이와 비슷하게 표현하며 고민은 결국 순간이라는 것을 보여줌.
[작품 내용 및 시놉시스]
대학교라는 새로운 장소에서 새내기로 보호받아 온 1학년들이 이제 2학년이 되어 새내기들을 책임져야 할 상황에 부닥치게 된다. 이들은 이에 대한 걱정을 털어놓으며 여러 이야기를 하지만 사실 2학년이나 1학년이나 3학년이나 걱정하는 내용이 다를 뿐 결국 갖는 감정은 비슷하다.
[작품 형식]
유명 유튜브 채널 <숏박스>의 스케치 코미디 형태와 유사하다. 하이퍼 리얼리즘 기반의 연출을 목표로 새내기들이 2학년에 올라가는 것에 대한 상황을 다룬다.
[모집 대상]
가이 (연기자: (김혜윤))
-> 본인은 새내기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새내기인 학생. 약간 허당같은 모습도 보여줌. 애어른 같은 감성, 기나긴 재수에 찌든 헌내기 감성이 묻어나 있기를 바람. 대학에 큰 관심이 없다.
[촬영 일시]
- 촬영은 모두 외대 서울캠퍼스에서 이루어집니다.
- 촬영 날짜: 11월 29일 21시- 11월 30일(시간 조율 예정)
[촬영 페이]
1. 가이(1회차(2일 촬영) / 총 9시간 촬영(예상)): 현금 2만원
* 촬영 시간이 늘어날 시 현금으로 페이 지급합니다!
* 학생 작품이라 페이를 조금밖에 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하며, 양해 부탁드립니다!
[필수 첨부 요청 파일]
1. 프로필
- 배우의 얼굴이 잘 담긴 사진 (정면/측면 등)
- 이름, 키, 생년월일, 경력, 연락처 등이 포함된
- PDF 형식
2. 연기 영상
[참고 사항]
(1) 지원 메일 : tuna1918@hufs.ac.kr
(2) 메일 제목 : [가이] 이름 / 나이 / 전화번호
(3) 지원 마감 : 11월 26일(월) 23시 59분
* 최종 합격자 공지는 11월 27일(수)에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오디션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스케치코미디 <선배>에 대한 모든 문의 사항은 위 정보란에 기재된 메일로 연락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