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살인 대본 - 안양대학교 학생 프로젝트
프로젝트 개요: 안녕하세요, 안양대학교 영상제작팀 '온누리'에서 전공 학생들이 제작하는 단편영화 프로젝트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연기 경험이 있는 배우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제목: 살인대본
장르: 스릴러 / 사이버 범죄
러닝타임: 최대 30분
기획의도: 이 영상은 주인공들이 꾸며낸 허구의 살인 사건이 실제로 벌어지며, 거짓이 진실을 덮는 상황을 강조한다. 또한, 자극적인 콘텐츠로 주목받으려는 현대 사회의 문제와 그로 인한 결과를 다룬다.
지수와 현우는 조회수를 위해 진실을 무시하고 허구와 현실의 경계를 허문다. 그 결과, 사회적 문제와 폭력의 실제적 위험에 직면하게 된다. 인터넷과 미디어를 통해 퍼지는 허위 정보와 자극적인 콘텐츠가 대중을 쉽게 사로잡는 위험을 경고하는 이야기다. 현우는 억눌린 열등감이 범죄로 발현되는 인물로, 현대인의 감정 억압과 사회적 일탈을 상징한다.
시놉시스:
유튜버인 현우와 지수는 채널 성장이 정체되자, 자극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조회수를 올리기로 결심한다. 이들은 가짜 살인 사건을 꾸며낸 영상을 촬영하고, 이를 업로드하여 큰 관심을 끈다. 하지만 몇 주 후, 이들이 찍었던 영상 속 장소에서 실제로 살인 사건이 발생하면서 상황은 급변한다.
지수는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불안해하지만, 현우는 대수롭지 않게 넘긴다. 그러나 점점 현우의 이상 행동을 알아챈 지수는 현우가 이 모든 사건의 배후임을 깨닫는다. 현우는 가짜 사건을 현실로 만들고, 지수를 협박하며 자신의 범죄에 동참하도록 강요한다. 공포에 질린 지수는 현우를 공격해 가까스로 탈출한다.
현우는 결국 체포되어 30년형을 선고받지만, 지수는 트라우마에 시달리며 현우와의 악몽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마침내 그녀는 현우와 함께했던 공간에서 새로운 영상을 발견하게 되고, 끔찍한 기억이 되살아난다.
모집 배역:
(남자 /160 ~ 175cm 20대 초중반)
이름: 고현우
감정적으로 다소 소극적이고 순응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속내에는 억눌린 열등감과 분노를 지닌 인물이다. 지수와는 다르게 창의적이고 즉흥적인 기질이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정받고 싶어한다. 처음에는 지수의 아이디어에 따라가지만, 사건이 전개되면서 점차 변화한다. 특히, 사건의 중심에 서게 되면서 내면에 숨겨졌던 어두운 면이 드러나며, 지수를 상대로 경쟁심을 키운다. 후반부에서는 점점 광적인 면모를 보이며, 자신을 인정받기 위한 수단으로 폭력을 선택하게 된다.
**************원하는 배우상**************
저희는 순수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가지신 남성분을 찾고 있습니다. 특히, 진하거나 날카로운 인상보다는 순진하고 둥근 느낌이 느껴지는 분을 선호합니다. 여기에, 순한 인상 속에서도 약간의 미묘한 '쎄함'이 느껴지는 포인트가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배역은 20대 초중반 남성분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니, 가능하면 27살 이하인 분들이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촬영 정보:
지원 방법:
메일 및 전화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 : [살인대본 지원 / 이름 / 성별 / 나이 / 연락처]
첨부 내용
- 프로필
- 본인 연기 경력
- 본인 사진
제공 사항: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