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진정한 친구란 나조차도 못 믿는 나를 믿어주고 곁을 지켜주는 존재이다.
[로그라인]
어릴적부터 축구 선수를 꿈꾸며 준비해온 유망주 희랑(17/여)은 최근 좋지 않은 실적 탓에 축구와 스스로에게 회의감을 느낀다. 그런 희랑의 앞에 중요한 대회가 다가오고, 희랑의 불안감은 커져만 가는데…
[인물]
희랑 (17세/여)
축구 선수를 지망 중인 유망주. 최근 좋지 않은 실적에 초등학교 때부터 준비해온 꿈(축구 )에 대해 회의감을 느낀다.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없다는 결핍을 갖고 있다. 가족, 친구 등 주위 사람들을 실망하게 만들고 싶지 않지만 축구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쉽사리 포기하지도 못하는 불안한 상태이다.
-> 축구 선수 지망생 역할이기 때문에 조금 선이 굵거나 탄탄하게 마른 편인 분을 희망합니다. 헤어 스타일은 장발이실 경우 묶는 스타일링 생각 중입니다.
세진(17세/여)
희랑의 곁에서 함께 축구 선수를 꿈꾸는 소꿉 친구. 희랑이 축구를 좋아하는 만큼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며, 가장 가까이에서 희랑을 믿고 응원하는 인물이다. 그렇기에 자기 자신을 믿지 못하는 희랑을 이해하지 못하기도 한다.
-> 밝은 인상, 희랑보다 더욱 탄탄하고 듬직한 체형. 헤어 스타일은 숏컷과 단발을 희망하나 장발도 괜찮습니다.
[촬영장소]
경기도 포천 대진대학교
[촬영일정]
10/12~13 주말 2회차 촬영
[페이]
학생 영화이기 때문에 식사제공 + 교통비 지원의 형태로 페이 생각 하고 있습니다.
[지원방법]
메일 제목: 키케로의 우정 00(배역 이름)역 지원/ 이름/ 나이/ 연락처
메일 주소: quan8856@naver.com
필수 제출 항목: 배우 프로필 및 현재 모습 사진(헤어 스타일 등의 확인 용), 연기 영상 필수 제출
이외에 양식은 자유롭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지원은 이메일로만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