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교육 TV 방송국 웹드라마 '어느새,우린'에 출연할 단역 배우분을 찾습니다.

박만길 2024.09.25 23:58:33 제작: 고려대학교 교육 TV 방송국 KUTV 정규방송 5조 작품제목: 어느새, 우린 (1화: 미로 / 2화: 적도) 감독: 박재하 배역: 20대 새내기재우의 든든한 선배 촬영기간: 10월 25-27일 사이 하루 출연료: 7만원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박재하 전화번호: 010-2344-9666 이메일: kutvdrama@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10-01

한줄소개: 대학청춘새내기로맨스 드라마, 그런데 음악을 곁들인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교육TV방송국 KUTV입니다.  KUTV는 매 학기, 정규방송을 제작합니다. 

저희 조는 지금 아티스트 '전기뱀장어'님의 <미로>와 <적도>라는 노래에 영감을 받아 지금 회차당

10분 정도의 짧은 웹 드라마를 제작 중이며, 음악사용에 대한 허락을 받은 상태입니다.

 

대학 새내기 청춘 로맨스 드라마에 청춘에 적절한 노래들을 곁들인 눈과 귀가 신나는 드라마를 제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를 같이 만들어갈 열정적인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드라마 소개>

- 재우는 어느새 그녀라는 미로 속에 갇혀버렸다.

조용하고 숫기 없는 20살, 재우는 선배를 따라 과방에 들어가 기타를 치던 예린을 만난 후, 기타를 매개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재우는 예린에게 기타를 가르쳐주며 자신도 모르게 예린에게 스며들듯이 좋아하게 된다. 하지만 재우에겐 마음을 과감하게 표현하기엔, 친구라는 선을 넘기엔, 너무 힘들다. 그렇게 애매한 관계를 유지하다 방학이 지나고 서먹해진 둘의 2학기가 시작된다.

 

<등장인물 소개>

 

*모집인원 : 20대 남성 1명 / 대학교 2학년 재우의 선배


재우 설명 : 
어리숙하고 숫기 없는 재우는 자신이 따르는 선배를 따라 과방에 들어가 예린을 만나게 된다.  기타를 가르쳐달라는 예린의 부탁에 거절하지 못한 재우는 자신도 모르게 예린에게 빠져든다. 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엔 스무살 재우에겐 용기와 경험이 없어 애매한 태도로 일관한다. 방학에 소통이 조금 뜸해 재우는 예린을 잊었다고 생각했지만 2학기 시작과 동시에 가슴은 다시 뛴다. 이제 재우도 행동에 나서려 하는데...

>>>>>>>>>>>

선배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선배와 대화를 주고 받는다.

*선배와 재우가 대화를 주고 받는 것이 외화이고 재우의 옛날 이야기가 내화라 대사가 많습니다.

 

 

<촬영 장소 및 일자>

촬영 장소:

고려대학교, 그 외 서울 촬영지

촬영 일정:

10월 25일(금), 10월 26일(토). 10월27일(일) 중 1회(추후 공지 예정)

* 모두 촬영이 가능하신 분께서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페이>

1회 7만원

 

<지원 방법>

-10월 2일 23:59까지 메일로 지원 접수( 프로필,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 등 확인 가능한 자료)

문의는 위의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은 '[희망 배역] 성함_성별_나이'로 부탁드립니다.

예) [선배] 박재하_남_23세

*메일 본문에 연락처를 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메일 주소: kutvdrama@gmail.com

 

< 추후 오디션>

1차 합격자 분들에 한해 합격자분들께 개별통보

10월 5일(목) (13시 이후부터 협의 하에 시간 확정)

2차 온라인 오디션이 예정되어 있으니 오디션이 참석 가능하신 분께서만 지원 바랍니다. 

 

촬영된 영상은 고려대학교 교육방송국 KUTV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