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사랑의 차이] 에서 대학생 역할 남자배우와 여자 배우 구합니다 !

jinnnnnnnnnny 2024.09.19 11:30:16 제작: 인하대학교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과 영상학회 6CC 작품제목: 사랑의 차이 (가제) 감독: 황서진 배역: 20대 대학생 남자, 20대 대학생 여자 촬영기간: 9월 28일 (1회차) 출연료: 4만원 (식대 별도 제공)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조연출 황혜원 전화번호: 010-5108-4049 이메일: seojin4049@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9-26

안녕하세요 :) 인하대학교 문화콘텐츠 문화경영학과 영상학회에서 웹드라마 제작을 맡은 팀입니다 ! 

 

[작품] 

- 제목: 사랑의 차이 (가제)

- 장르: 웹드라마

- 러닝타임: 5분 내

 

- 기획의도: “ 어디까지가 사랑일까 ? ”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사랑의 표현방식을 경험한다. 예를 들어 모든 것을 자신에게 맞춰주는 것이 진정한 사랑이라고 느낄 때도 있고, 물질적으로 받는 것이 사랑이라고 생각할 수 있고, 오히려 모든 것을 주는 것을 사랑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나는 그런 사랑의 표현 방식을 모두 존중하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 모든 사랑 표현 방식을 이해하고 존중하지 못한다. 그래서 이 웹드라마는 또하나의 사랑 표현 방식을 이해하고 존중하기 위한 의도를 가지고 있다.

 

- 시놉시스: 건, 지우 커플은 사귄지 100일 정도 되어 서로는 각자가 받는 사랑에 아주 만족하며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그러나 행복만 가득할 것 같았던 그들의 사랑에도 먹구름이 다가오기 시작하였다. 그 시작은 바로 사소한 지우의 간섭 때문이었다. 건이 친구들과 너무 많이 논다고 지우가 질투하기 시작한 것이다. 어느 날은 핸드폰을 감시하고 또 다른 날에는 자신과 가던 곳을 다른 사람들과 가지 말것을 요구했다. 그럴 때 마다  지우는 늘 “내가 너에게 1번이 아닌 것 같아.” 라고 이야기했고 건은 늘 “나는 너가 첫번째야. 누구랑 놀든” 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지우의 마음에는 들지않는 변명일 뿐이었다. 사실 지우는 사랑을 받는 법과 사랑을 주는 법에 어려울 수 밖에 없는 일을 겪었었다. 그렇게 몇주의 시간이 흐른 후 건은 이별을 결심하게 되는데 … 

 

 

[배우 이미지] 

 

 

 

 

[일정]

촬영 일자: 09.28.SAT (1회차)

촬영 장소: 인하대학교 근처

 

[페이] 

4만원 (식비 별도 제공)

 

[지원]

seojin4049@naver.com 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