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세명대학교 디지털콘텐츠창작학과 단편 영화 <막간>을 제작하고 있는 ‘용한’팀에서 주연 역할로 출연해주실 남녀 배우 '세 분'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하단의 작품, 모집 정보 및 지원방법, 필독사항 등을 참고해주시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의도]
단편 영화 <막간> 촬영을 위한 주연 배우 모집.
[작품 및 모집 정보]
작품 기획 의도: 연대와 공동체 의식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모집 역할: 주연호(26), 박성오(67), 홍지애(21)
역할 정보:
주연호(26)
어릴 때부터 연기에 재능이 있다는 주변에 기대를 받았으나, 남을 깔보는 성격 때문에 첫 데뷔 직전 큰 사고를 치고 무대에서 떠나게 된다. 연기학원 강사로 일하고 있으나, 자존심이 강한 나머지 오디션은 보지 않는다. 연기학원 강사의 실력으로는 큰 문제가 없지만, 타고난 성격 문제로 인해 학원 내 수강생들 사이에서도 평가가 좋지 않다. 끝내 그는 학원으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게 되고 난 뒤, 우연찮게 오디션 공고를 보게 된다. 다신 하지 않겠다고 다짐한 그였지만, 하는 수 없이 오디션에 지원하게 된다.
박성오(67)
한때 대학로에서 공연을 뛰던 무명 배우 출신인 노인. 그는 자신의 가족으로 인해 꿈을 포기하고, 용접공이 되었고, 그로 인해 목 건강이 좋지 못하다. 퇴직한 그는 용접 일을 통해 벌었던 돈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고 있다. 하지만 여유와 함꼐 꿈을 이루지 못한 것이 아른거리기 시작한다, 결국 그는 다시 도전하고자 하는 생각을 가지게 되고, 오디션에 지원하게 된다.
홍지애(21)
고졸 출신이지만, 배우라는 꿈을 가지고 있는 아가씨. 버릇없고, 개인주의적이다. 지각을 자주 하는 편. 배우가 되고 싶어서 지원한 오디션이지만, 그녀의 태생적인 성격이 발목을 잡는다. 자신을 계속 쏘아붙이는 연호를 싫어한다.
모집 대상: 20대 초반의 여성 1명, 20대 후반 이상의 남성 2명
모집 일정: 9/3 ~ 9/30 지원자 모집, 9/30 ~ 10/10 최종 선발 및 사전 미팅.
촬영일자: 2024년 10월 14일 ~ 2024년 10월 21일(추후 변경될 수 있음)
촬영장소: 서울(세부 장소는 최종 선별 후 공지)
작품 분량: 단편(총 18 Scene)
페이: 회차 당 20000원 (추후 협의 가능)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
[지원양식]
제목: [출생년도와 성별, 지원자님 성함, 지원 역할]
예) [1997년_남_아무개_지원 역할]
내용: 성함/나이/본인사진/연락처가 담긴 프로필/본인 연기 영상 1개(장르 불문)
[필독사항]
-최종 선별된 분께 연락을 드릴 예정이며 시간 관계상 불합격 연락은 따로 없을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원할 때 본인 연기 영상 1개를 반드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보내주시지 않으신다면 바로 불합격 처리됩니다.
-작품 혹은 촬영 일정, 그 외에 관해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위에 있는 이메일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