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개요>
*장르 : 멜로
*로그라인:
관계에 매여 살아가는 무늬는 가장 지키고 싶었던 시원이 곤란해지는 거짓말을 하게 된다.
*촬영일정: 9월 1일 – 2일 (저녁 먹고 콜, 밤샘촬영 후 2일 오전 8시 앤드 예상)
*촬영장소 : 대구 내 아파트 집 안
<모집 배역>
-박수진(여, 50대 - 60대)
: 주인공 무늬(21,여) 의 엄마
청소 일을 하며 살아가는 박수진(여, 60대) 남편 갑철의 오래된 솔 문제와 여자문제를 포기했다. 우울증은 나약한 사람이 걸리는 병이라고 생각하며, 자기 몫의 일을 하고 살아간다면, 꿇릴 것 없다는 신념을 가지고 산다.
무늬도 자신처럼 아빠를 포기하고, 자신의 인생을 살기를 바라지만, 결국 무늬 스스로 그 길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내버려둔다.
무늬의 오래된 친구 시원(21, 남)을 잘 알고 있다. 학생 시절 때부터 무늬 옆에는 항상 그가 있었으며, 가끔 집 근처에서 노는 모습을 종종 목격해 인사했기 때문에 시원이 익숙하다
<주요사항>
- 대구시에서 운영하는 대구영상미디어센터 영화학교 6기의 졸업작품 입니다.
- 대구 내, 활동하고 계신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이메일로 사진을 보내주시거나, 연기 영상이 있으시다면 링크나 첨부파일로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보내주실 이메일 주소: acoolpatterned@gmail.com)
- 교통비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 페이가 턱없이 부족한 것 인지하고 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미지가 맞는다면, 5-7만 원 이상으로 협의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무늬 집 안에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