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BIKY) 청소년단편영화 사전제작 지원작으로 선정된 [네임 펜]의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영화제 지원작이지만 어린이청소년영화제 작품으로 지원금이나 제작비가 많이 협소합니다. 주어진 예산에서 드릴수 있는 출연료를 책정하게 되었습니다. 영화는 제작이후 2025년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에서 상영될 예정입니다.
<영화정보>
-영화명: 네임펜
-장르: 드라마, 스릴러
-주제: 미래에 대한 불안
-줄거리:
푼 것마다 족족 백점을 맞지만 유독 국어에서만큼은 백점이 안 나오던 채림.
이번 시험은 드디어 꿈에 그리던 올백을 맞나 했지만 국어 시험 답지에 이름을 안 적는 실수를 해 100점을 통으로 날리고 만다. 애써 친구 수하에게는 서러움을 숨기며 잠에 들지만 일어나 보니 자신이 풀었던 국어 시험지 속에 들어와 있었다. 순식간에 바뀌는 풍경들과 주위에서 나타나는 지문들. 혼란스러움도 잠시 그 속에서 친구 수하와 이전에 시험지 속에 들어와 있던 민이를 만나는 그 과정에서 주인공의 이름을 알아야 탈출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된다.
<모집내용>
- 모집기간: 1차 프로필 접수 ~7/8(일) 자정까지, 2차 대면 또는 비대면 오디션 7/30(화)~31(수) 중 진행예정.
-지원방법: 이메일접수 medialab_flu@naver.com (이메일제목-> 네임펜_사는지역_희망배역_이름)
-제출서류: 프로필, 자유연기영상
<모집배역>
1. 채림
-자신이 한 실수에 크게 속상해하기도 하지만 금방 이겨내려는 씩씩하고 당찬 성격을 가지고 있다. 거기다 작품 내에 있는 문제를 풀어가나며 신중한 모습 또한 보인다.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
-나이: 18세
-키: 160대 이내
2. 수하
-여리고 마음씨가 착하지만 채림에게도 말하지 못할 남 모를 고민들을 안고 있다.
-얌전하고 조용한 이미지
-나이: 18세
-키: 160대 이내
3. 민
-무덤덤한 성격이며 감정의 변화가 크게 없다.
-차분하고 중성적인 이미지
-나이: 18세
-키: 160대 중후반~170대 초(선호)
4. 주인공
-차분하고 무덤덤해보이지만 사실은 나서는 걸 두려워하며 겁이 많다.
-메마르고 차가운 이미지
-나이: 18세
-키: 160대 이내
*배역의 극중 나이는 18세이지만 외모나 연기가 가능한 15세~20대 초반까지 지원가능함.
<촬영일정>
대본리딩: 2024.8.3(토) 비대면 진행 예정.
본촬영: 2024.8.5(월)~7(수) 3회차 Day 촬영예정.
장소: 경남 마산일대, 현재 주 배경인 학교 헌팅중.
<출연료>
10만원
많은 분들의 지원과 관심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