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졸업영화 <모태도 괜찮아> 에서 중학생 조연 및 엑스트라를 구합니다.
경모와 이솔이 처음 사귀게 되던 날, 공원 한켠에서 공개고백 이벤트를 하고 있는 중학생 무리들을 발견한다.
소심하게 있는 경모와 달리, 한 남학생은 터프하게!! 좋아하는 여학생에게 고백을 한다.
*저예산 학생 영화이기에 페이가 없는 점, 죄송합니다. 좋은 결과물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이메일 주소로 제목 양식을 갖추어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태도괜찮아 / 중학생 / 성별 / 이름
제목 : 모태 (못해)도 괜찮아
장르 : 로맨틱코미디
로그라인 : 29살 모태솔로 경모가 다가오는 키스데이에 첫 키스를 하기 위해 험난하고 어려운 도전을 펼친다.
등장인물 :
경모 (29세) 불과 얼마 전까지 모태솔로였지만, 이솔을 만나 첫 연애를 시작했다.
이솔 (30세) 경모보다 연상이지만 연애 경험이 거의 없는 여자. 경모를 만나 진지한 연애를 처음 시작했다.
기획의도 :
우리 사회에선 보통 20대 초반이면 연애를 시작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상적인 첫 키스를 경험한다.
이런 것이 당연시되는 사회에서 주인공 경모는 서른을 앞두고 있음에도 연애도 겨우 처음이고, 첫 키스도 못해봤다. 이런 사람을 우리는 모태솔로라고 부르며 사회적 통념에 뒤쳐지는 사람들이 라 생각하는 것 같다.
경모는 자신이 살고 있는 사회에서 뒤쳐진다는 것이 콤플렉스이기에, 자신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이솔에게는 뒤쳐지는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다. 그렇기에 이번주 다가오는 '키스데이'에는 꼭 남 들처럼 키스를 하고싶다고 결심한다.
그러나 경모의 첫 키스 도전기는 어렵고 험난하며, 그 과정에서 사랑하는 여자친구 솔이의 마음 을 헤아리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한다. 경모는 과연 첫 키스를 성공할 수 있을까?
나는 경모의 첫 키스 도전기를 통해 조금 뒤쳐지고 늦어도 괜찮다, "못해도 괜찮아." 라는 메시지 를 전달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