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소모임의 영화 <해몽>(가제) 제작에 함께하실 배우님을 구합니다!

정하린 2024.07.18 20:09:38 제작: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문화창의학부 소모임 작품제목: <해몽>(가제) 감독: 정하린 배역: 20대 주인공 남자친구 역 한 분 / 4-50대 의사 역(단역) 한 분 촬영기간: 7월 29, 30, 31일 3회차 출연료: 차후 개별협의 (학생 단편 품앗이 영화이기 때문에 페이가 크게 높을 수 없다는 점 미리 양해 구합니다.)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감독 정하린 전화번호: 010-5758-1889 이메일: halinjjang03@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7-23

작품 소개

-작품명: <해몽>(가제)

-장르: 멜로,  스릴러

-러닝타임: 15-20분 내외

 

로그라인

사고로 기억을 잃은 여자, 죽은 애인과 함께 하려면 할 수록 죽음과 가까워진다.

 

제작배경

때로 인간은 인생의 유한함을 망각하곤 한다.

쉽게 영원을 약속하고 평생을 기약한다.

그러나 인간의 삶은 유한하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은 뒤따라온다.
그런 우리는 과연 이별 앞에서 어떤 모습일까,
그리고 어떻게 이를 받아들일까, 이를 생각하는 기회를 주고자 제작을 하였다.

 

등장인물
-한재유 (20대/여):  기면증으로 인해 교통사고를 당한 주인공. 사고 이후 남자친구와 함께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듯 하지만 미궁의 존재에게 협박을 당하며 동시에 언니를 포함한 주변인들 의 말과 행동으로부터 묘한 분위기를 느끼기 시작한다.

 

-한재인 (20대/여):  재유의 언니. 사고 당한 재유를 걱정하지만 왜인지 무언가를 그녀로부터 숨 기는 듯 보인다.

 

-이강빈 (20대/남):  재유의 남자친구. 의문의 존재에게 협박을 받기 시작했다는 재유를 걱정하 지만 오묘한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

 

-검은 우비 (??/??):  재유를 위협하는 미궁의 존재. 항상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은 우비를 걸친 모습이다. 

 

모집 배역

위 배역들 중 한재유, 한재인, 검은 우비 역은 모집 마감되었으며,

이강빈 역과 단역으로 등장하는 의사 역 배우, 총 두 분을 모집 진행 중입니다.

 

1) 이강빈

이강빈 역은 주인공 한재유 역의 남자친구 역할로 비중이 있는 역할이므로 진지한 참여 부탁드리겠으며, 7/25일 촬영 전 대본 리딩에 필참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우대 조건: 키가 크신 분 (여주인공 역 배우님의 키가 173으로 큰 편이므로 여주인공과의 합을 위해 키가 크신 분을 우대합니다.)

 

2) 의사

첫 씬에 등장하는 의사 역할로, 단역입니다.

기본적으로 의사의 느낌을 풍기시는 4-50대 남성분의 이미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든 배역은 프로필을 필히 보내주셔야 지원 가능하며,  지원 후 연락을 받으신 후 시나리오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궁금한 점이나 질문 있으시면 위의 이메일로 언제든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해당 작품은 대학 소모임에서 제작하는 품앗이 작품입니다.
2024년 7월 29일 ~ 31일 총 3일간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촬영 장소는 세종 조치원 인근입니다.
일정을 조율하여 사전 대본 리딩은 7월 23~25일 중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7월 24일 목요일 예정)
아래의 연락처로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온라인 컨택 진행 후 일정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Mail. halinjjang0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