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명지대 영화과 24학번 기예현입니다!
이번 영상기초제작워크샵 흑백영화 <노-말>에서 주인공 민수(20세/남)역을 맡아주실 20대 초반 남성분들을 모집합니다!
모집 배역: 20대 초반 남성(민수역)
기획의도: 작은 목소리와 평범한 성격을 가진 나는 너무 평범해서 모두에게 잊혀질 것만 같은 느낌, 내가 내뱉은 말이 다른 사람에게 닿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가 있었다. 그럴 때마다 정작 내 곁에서 내 이야기를 들어줄 사람과 대화를 하는 것이 아닌 내 이야기를 들어주지 않을 벽과 같은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들어 달라고 갈구하는 내 모습을 발견하게 되며, 이제는 그런 사람들보다 내 마음을 잘 알아줄 곁에 있는 사람들과 대화하고 싶다고 느꼈고, 다들민수처럼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줄 물고기를 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시나리오를 쓰게 되었다.
로그라인: 평범하고 눈에 띄지 않는 민수(20/남). 민수에게는 대학에 올라오면서 혼자 살기 시작하면서 같이 키우게 된 반려 물고기가 있다. 대학에서 민수는 너무 작은 목소리와 평범한 성격으로 동기들 사이에 잘 어울리지 못하게 된다. 물고기를 키운다는 것으로 잠시 관심을 얻게 된 민수는 물고기와 소통하는 것보다 물고기를 과시하는 것에 더 집중하게 되는데 동기들이 자신과 대화하고 싶지 않아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며 민수는 자신과 닮은,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줄 물고기 그 자체가 되어간다.
촬영은 7월 20일 (토) 1회차로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시간은 아직 미정) 장소는 명지대학교 용인캠퍼스입니다!
아직 1학년인지라 교통비와 식비밖에 지급해 드리지 못하지만 여러분께 좋은 필모그래피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자차 있으신 분들 우대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