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개인 단편영화 <HEAR, I AM>에서 남성 & 여성 배우(2~30대) & 노년 남배우를 모집합니다

JAYFOREVER 2024.07.09 20:24:56 제작: 개인 작품제목: HEAR, I AM 감독: 정영원 배역: 20대 초반 여자, 후반 여자, 30대 중반 남자, 6~70대 노인 촬영기간: 8월초~중순에 3~4회차 출연료: 식비 & 교통비 지원 모집인원: 4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정영원 전화번호: 010-2071-1791 이메일: yeongwon1791@daum.net 모집 마감일: 2024-07-31

**조기마감합니다.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인 단편영화 <HEAR, I AM>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장르] 드라마, 판타지

[로그라인]
사후세계의 영혼들로부터 보내어진 휴대폰을 사용해 자신의 응어리를 푸는 네 사람들의 이야기

[모집배역(등장인물)]

장준호 – 30대 중반. 아버지와 심하게 다투고서 가출하고 시간이 흘러 사과드리고 싶었으나 이미 기회는 사라진 후였다.

사후세계로부터 휴대폰이 오고 준호는 대화를 나눠보려고 하지만 아버지가 귀를 닫아 난처해한다.

정수아 - 20세. 고등학교 삼 년간 꼭 붙어다녔던 밴드부 친구가 죽고 졸업을 맞이하며 혼자서 어른이 되려는데

사후세계로부터 휴대폰이 온다. 마지막으로 친구의 부탁으로 추억을 들려주려고 한다.

송춘백 – 70대 중반. 이십 대에 결혼하여 인생의 모든 순간을 같이 보낸 아내가 먼저 떠나버리게 된다.

그저, 아내의 목소리를 한 번 더 듣고 싶어하던 중 사후세계로부터 휴대폰이 온다.

손아연 – 20대 후반. 사랑하는 연인이 실종되어 찾으려고 애쓰지만 어떠한 진전도 없어 지쳐가던 중

사후세계로부터 휴대폰이 도착한다. 아연은 제발 연인이 이 전화를 받지 않았으면 한다.

배역 당 촬영 회차는 딱 하루 1회차이고,

촬영 날짜는 현재 조율 중이며 8월 초~중순을 예상 중에 있습니다

특이사항
1. 배역들은 주조연 구분 없이 넷 다 각자의 서사가 있는 주인공 비중입니다.
2. '정수아' 캐릭터를 지망하시는 분들 중에는 일렉 기타 연주 경험이 있으셨으면 합니다.

(전혀 의무가 아니니 부담 가지지 않고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방법]
이메일(yeongwon1791@daum.net)로 제목 양식은 '단편영화_<HEAR, I AM> _OO역' 이렇게 적으시면 됩니다.

ex) 단편영화_<HEAR, I AM>_수아역

본인 프로필 및 자기소개(이름, 나이, 전화번호, 거주지, 그 외 본인을 소개하는 내용), 연기 영상 및 포트폴리오(파일이나 사이트 링크)를 보내주시면 저희가 한 분, 한 분 다 보고서 합격 여부에 대한 답장을 이메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이메일이 없으실 경우에는 상단의 연락처로 문자를 보내셔도 되지만 우선적으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화제 출품을 목적으로 두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