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학교 단편영화 '나무 아래 ' 어린 지현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아띠나래팀장한지훈 2023.11.03 09:08:17 제작: 청주대학교 작품제목: 나무 아래 감독: 이다희 배역: 어린 지현 , 지현 촬영기간: 11월 24 ~ 26일중 하루 5시간 이하 출연료: 교통비+식비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힌지훈 전화번호: 010-5296-2575 이메일: jihoon2575@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11-17

1.  제목

:  나무 아래

 

2.  주제

: 숨길 수 있는 범죄는 없다

 

3.  기획 의도

: 우리는 우리의 결핍에서 나온 스트레스를 참지 못하고, 후회할 일을 만들기도 한다. 우린 그 이후로 죄책감을 가지거나 불안감을 가지게 된다. 이런 이유로, 우리는 우리들만의 여러 방식으로 그 진상을 숨기려 한다. 그러나, 우리가 저지를 일들은 숨길 수 없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들의 손으로 드러나게 되어 있다.

 

등장인물 (모집 배역 설명)

: 어린 김지현(8세, 여)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원하는 아이이다. 엄마와 함께 노는 것을 좋아한다. 순수하고, 여리다. 그러나, 강아지가 어머니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느낌을 받자, 큰 질투심을 느낀다.

 

이야기 전체 줄거리

: 주인공 지현(18세, 여)은 어린 시절부터 애정결핍을 가지고 자라왔다.

 친구들과 놀던 지현은, 공원에 있는 강아지로 인해 다시 그 결핍을 느끼게 되는데...

 지현은 결핍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참지 못하고 충동적으로 강아지를 죽이게 된다.

 그 이후, 왜인지 모를 죄책감으로 인해 친구들을 도와 강아지를 찾으러 나서는데.

  그 과정에서, 자신이 강아지를 죽였다는 사실을 들킬 위기에 처하자 급하게 그 진상을 숨기려고 한다.

  그러나, 결국 그 비밀을 들키게 되며 이야기가 끝이 난다.

 

아역배우 등장 줄거리

어린 지현(8세, 여)과 어머니, 강아지는 함께 예쁜 공원에서 산책 중이다.

어머니가 공원에 숨겨둔 선물을 찾으러 신나게 뛰어 간다.

열심히 주변을 둘러보고, 결과적으로 선물을 찾게 된 지현.

 해맑게 웃으며 엄마를 바라보지만, 엄마의 시선은 강아지에게 가 있다.

  지현은 큰 질투심을 느끼며, 선물을 던진다.

 

촬영 조건

: 청주 "정북동토성"(예정)

: 11월 24~26 중 1일 / 아침~낮 시간대

: 점심시간으로 넘어갈 시, 식사 제공

 

희망 사항

: 청주에 계신 배우님이라면 더더욱 확영합니다 :)

  + 5~10살 정도의 배우님이라면 좋겠습니다.

 

지원 방법 

1. 이름, 나이, 연락처(프로필)

2. 연기영상

jihoon2575@gmail.com으로 위 내용을 포함하여 지원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촬영은 1회차(약 5시간) 안에 끝낼 예정이며,  배우님에게 즐거운 추억을 안겨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

질문 사항은 언제든지 편하게 SMS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미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