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 영화 <방주(가제)>의 각본과 감독을 맡고 있는 이승주입니다.
단편 영화 <방주(가제)> 팀에서 여자 주연 2분과 젠더 프리 단역 1분을 구합니다!
저희 팀은 영화에 관심이 있지만 전문 지식과 경험이 적은 초보자들이 힘을 합쳐 단편 영화를 만들어 내는 팀으로, 현재 소수의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이 힘을 합쳐 진행하고 있습니다.
팀 특성 상 예산이 적은 소규모 프로젝트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부득이 페이 지급은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함께 영화를 만드는 경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이나 개인 포토폴리오를 만들어나가고 계신 분이라면 지원해주세요!
제목 : 방주(가제)
시놉시스 : 독신한 기독교 신자 노아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하느님의 음성을 듣는다. 21세기 노아의 방주가 실현된다는 말에 동분서주하지만 사람들을 아무도 아인의 말을 들어주지 않고, 심지어 그녀를 범죄자로 몰아 경찰에 신고까지 해버리는데...노아인은 인류의 멸망을 막고 사람들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모집배역
노아인(여성, 20대 초~중반 ) :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어느 날 하느님의 음성을 듣고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자신의 의도대로 흘러가지 않는 상황들에 계속해서 불안하고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인다. 내성적이고 소심한 인물.
유다영(여성, 20대 초~중반) : 노아인의 룸메이트, 무신론자로, 종교에 심취한 노아인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상하다 생각한다. 대체로 발랄하지만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일에 대해서는 억지로 무시하려 하고 신경질적으로 대하는가 하면 연예인들의 가십거리들을 찾아보며 재밋거리로 삼는 등 가식적인 면모도 가지고 있다.
형사(젠더프리, 30대) : 신고를 받고 노아인에 대해 수사하는 형사. 의심이 많고 직업의식이 강해 어떤 일이든 제대로 해결할 때까지 물고 늘어지는 특징이 있다.
모집기간 : 7월 17일 ~ 7월 23일
촬영기간 : 8월 8일 하루 (1시~8시)
촬영 장소 : 부산 중구
지원 양식 : 이름/나이/이메일을 내용에 기재해주시고, 연기 영상을 첨부하여 메일을 보내주세요.
영상 제목은 [ 단편영화_방주_(역할이름)_(본인이름) ] 으로 지정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작품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이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