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대 영화방송공연예술학과 워크샵 <달이 보이는 곳 (가제)> 에서 남자 주인공 한 분을 모집합니다.

jioni 2023.03.24 19:15:25 제작: 서일대학교 영화방송공연예술학과 작품제목: <달이 보이는 곳 (가제)> 감독: 임수정 배역: 20대 후반(27-29세) 장례식 지도사 촬영기간: 5월 19-21일 3회차 예정 출연료: 1회차 당 3만원 (숙식/교통비 제공)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이지원_조연출 전화번호: 010-7361-4020 이메일: wwwjioni@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03-31

 서일대학교 영화방송공연예술학과 2학년 1학기 워크샵 <달이 보이는 곳 (가제)> 에서 20대 중후반의 남자 주인공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약 15분-20분

촬영일자: 5월 19일-21일 (총 3회차 예정)

촬영장소: 경기 파주 로케이션 및 수도권 예정

페이: 1회차 당 3만원 (숙식 제공/ 교통비 별도 지급)

 

* 본 촬영 전 수도권 (서울 예정) 에서 리딩 진행할 예정입니다.

 

로그라인 : 

 새벽까지 일을 한 장례식 지도사 승찬이 졸음운전 중 뺑소니로 사람을 치고 도망간다. 다음날 자신이치고 도망쳤던 고인의 상주들과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 

 

시놉시스: 

 새벽,  염을 끝낸 승찬이 피곤에 찌든채 차를 운전한다.  신호를 기다리다 잠에 든 승찬. 신호는 초록불로 바뀌고 위험한 운전을 하기 시작한다.  눈이 감겨오고 그 때 퍽 하는 소리가 들린다. 정신을 차리고 서서히 차에서 내리는 승찬.  승찬의 차 앞에는 피가 묻어있다.

 다음날, 출근한 승찬 죽어있는 시체를 보며 환각에 시달리게 되고 결국 염습실에서 쫓겨난다. 피폐한 몰골의 승찬은 선배에게 상주 상담리스트를 건네 받는다. 이 때 고인이 뺑소니 차량에 치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기획의도:

 ‘사람은 죄를 짓고 살 수 없다’  자신의 잘못을 깨달은 순간 심리적인 불안과 죄책감을 표현

 

 

모집배역 

 

승찬 역

27세 / 남

- 평소 능글맞은 성격이며 장례식 지도자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음에도 매사에 진정성이 없는 모순적인 인물이다. 자신에게 나는 시체 냄새가 싫어 향수를 들고 다닌다. 자신이 사람을 죽였다는 트라우마에 휩싸여 평정심을 잃고 망가져 가며 비극에 치닫는 인물이다.

 

* 피분장 및 액션씬 있습니다.

* 감정 연기 및 눈물 연기가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자동차 운전 장면이 포함 되어 있으므로 운전면허증 소지자 우대합니다. 

* 시나리오 배경 상 야간 촬영 및 새벽 촬영이 있습니다. 

 

지원 방법

 양식을 지켜 위의 소개란에 있는 메일로 전송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 <달이 보이는 곳(가제)> [승찬/나이/성함/연락처]

  1. 프로필
  2.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 영상 링크 등)

 

1차 통과하신 분께 개별로 연락을 드린 후 오디션 및 미팅 진행할 예정 입니다.

즐겁고 행복하게 함께 할 배우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메일로 부탁드리며 제목에 '<달이 보이는 곳(가제)>_문의 사항' 이라고 적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