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구] 기독교 단편 영화 ‘지금’에 출연하실 40~50대 중년 여성 배우를 구합니다.

moodie 2021.09.15 20:01:20 제작: Lamblight 작품제목: 지금(가제) 감독: 송한결 배역: 40~50대 여성 촬영기간: 10월 중 1회차. 출연료: 출연료가 없습니다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전화번호: 010 이메일: lamblight0809@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9-21

역할

 

다현 모 : 극중 등장하는 ‘다현'의 어머니. '다현 모'의 자살로 인해 주인공인 '다현'의 방황이 시작된다.

 

시놉시스

 

엄마의 자살로 방황하는 ‘다현’. 친구 ‘교복’의 어머니인 ‘교복 모’의 손에 이끌려 교회로 나아가지만 여전히 충격으로 인한 트라우마와 공포에 시달린다. 그러나 자신만의 신앙을 그저 강요하는 ‘교복 모’의 태도에 아픔만 커져가고, 기억 저편에서 ‘교복 모’의 얼굴을 떠올린다.

 

주의사항

 

영화 ‘지금’은 3부로 구성된 옴니버스식 단편 영화로, 기독교적 가치관과 메시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앙을 가지신 분일수록 좋습니다.

 

출연 분량이 짧고 대사도 없어 단역 수준의 비중이지만 극중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인물입니다.

 

사정상 적절한 출연료를 지급해 드리지 못하지만, 정말 소정의 교통비 정도라도 지급해드리겠습니다.

 

자살과 관련된 민감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