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짧은 대본 팬채널 "성공해서 돌아갈게"를 운영해 온 성돌입니다.
현재, 지방대학생들의 꿈과 사랑 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 "후계대학교"를 제작 중에 있습니다.
현재 채널엔 후계대학교 에피소드 3개가 업로드된 상태이고, 1개를 후반편집중입니다.
주인공들인 진국과 미정의 첫만남을 다룬 에피소드에서
톡톡 튀는 감초인 '선호'선배역을 맡아줄 남자배우분을 찾고 있습니다.
후에 선호를 주연으로 한 에피소드들도 진행 될 예정입니다
[촬영 일정 및 정보] (꼭 확인 부탁드려요)
- 캐스팅 확정 : 1/20(월)
- 대본 최종고 : 1/26(일)
- 화상리딩: 1/30(목) 18:00 ~ 23:00
- 촬영: 2/9(일) 안산 서울예술대학교
페이: 회차당 5만 원 (식사 및 주차비 별도 제공)
[모집 배역]
선호 (남 / 29살)
겉으로는 늘 자신만만하고 여유로운 조교의 모습을 보여줍니다만 사실 그의 모든 행동은 10살 꼬마의 순수함과 중2병의 허세가 뒤섞인 듯한 모순적인 매력을 지닙니다.
자신만의 세계관이 너무나도 강해서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돌직구 같은 행동을 하면서도, 뒤에서는 남들의 시선을 의식해 속앓이하는 소심한 면모가 공존합니다.
남자친구가 있다는 미정에게 구차하게 "내가 너의 세컨이 될게"라며 고백하는 것처럼, 자신은 굉장히 쿨하고 파격적이라 생각하는 행동들이 타인에겐 그저 민망하고 불편한 상황을 만들어내죠.
순수한 애정으로 시작된 그의 행동들은 늘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곤 합니다. 하지만 누구보다도 자신이 속한 단체와 주변 사람들을 아끼는 만큼, 그 속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까워지고 싶은 따뜻한 마음이 숨어있습니다.
레퍼런스 : The Office - Michael
자연스러운 코믹연기에 자신 있으신 분. 너무 환영입니다!
[시놉시스]
정시 추가합격으로 후계대학교에 입학한 진국은 새내기 오리엔테이션 날, 갑작스러운 정전 속에서 미정을 처음 만난다. '라디오스타'라는 영화를 매개로 특별한 첫만남을 가진 둘은 그렇게 인연을 시작한다.
시간은 흘러 그해 봄, 축제의 밤. 고백을 결심하고 손편지와 선물을 준비한 진국은 우연히 선호선배가 미정에게 고백하는 현장을 목격한다. 이 과정에서 미정에게 군대간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결국 고백을 포기한다.
일 년 반이 지난 현재, 제작실습 수업에서 선호덕분에 다시 한 팀이 된 둘. 여전히 첫만남을 또렷이 기억하는 미정과 달리, 진국은 태연한 척 모든 것을 잊은 듯 대한다. 그때, 진국에게 걸려온 한 통의 전화. 미정이 누구냐고 묻지만, 섣불리 대답을 못하던 진국. 그러다 전화를 받곤 "어, 자기야"라는 그의 한마디가 강의실에 울려펴진다.
[지원 방법]
1. 프로필과 연기 영상링크(꼭 링크로 보내주세요! 볼 때 너무 편해요 ㅎㅎ)를 메일 제목 양식을 지켜 아래 이메일로 제출해주세요.
2. 메일 제목 양식: [후계대학교_선호] 이름_생년
ex) [후계대학교_선호] 강성돌_03
- 이메일 : mzuniv@naver.com
- 지원 마감: 1월 19일(일) 오후 11시 59분
- 캐스팅 되신 분께 1월 20일(월)까지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번 작품 뿐만 아니고 지속적으로 즐겁게 재밌는 작품 만들어갈 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