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시대착오>에서 여성 배우 한 분을 모십니다!
✔️기획의도
한 인물이 과거와 마주한다. 그 시절의 자신을 깊이 그리워하지만, 그 감정을 딛고 현실을 살아가야 한다. 꿈꾸던 이상과는 다르게 펼쳐진 현실. 그러나 그 간극을 인정하고 현재의 자신을 받아들이는 용기는 우리를 더 단단하게 만들어준다.
‘자신의 삶을 거부하는 마음’의 무거움을 표현하면서, 그 무게를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는 인물을 그려내고자 했다.
✔️작품 소개
주인공 ‘정희’는 고교 시절 절친하게 지낸 후배 ‘지은’을 만난다.
현실에 대해 비관적인 정희와, 마냥 해맑은 지은. 오랜만에 마주한 두 인물은 하루 동안 시간을 보내며 만나지 못한 기간 동안 달라진 서로를 마주한다. 그러던 중, 대화 과정에서 말다툼을 생기고, 평소 정희의 취미이자 삶으로부터 잠시나마 벗어나는 공간 ‘철봉 매달리기’를 하며 서로를 이해하게 된다.
사실 지은은 정희의 고교 시절 모습이다. 꿈 많던 시절, 마냥 당찬 자신의 모습을 내면에서 지우지 못한 정희가 그 존재를 형상화하여 ‘지은’이라는 환상을 경험한다.
✔️인물소개
정희(22, 여)
: 공장에서 근로하는 인물. 학창 시절, 사무직에 재직하는 것을 목표로 취업을 준비했지만 잘 풀리지 않았다. 그때의 목표가 좌절된 이래로도 필사적으로 살아왔지만, 의욕을 갉아먹는 공장의 업무 시스템에 의해 몸이 상하고, 마음도 다쳐있다. 정희는 잃어버린 목표를 찾기 위한 힘조차 잃어버린 채 살아가고 있다.
지은(19, 여)
: 정희의 과거 모습으로, 정희에게만 보이는 허상이다. 앳된 학생의 이미지. 뭐든 해낼 수 있다는 마음가짐이 있고 행동으로 옮기는 데에 스스럼이 없다. 하지만 그 마음 한편에는 미래에 대한 자그마한 불안감이 있는 인물.
✔️촬영 일정
1월 4,5일 (토,일)
✔️촬영 장소
서울 내
✔️지원 방법
‘시대착오_배역명_성함’ 제목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 보내주세요!
✔️모집 기간
~ 12월 6일 (금) 오후 6시
✔️이메일
tlduszz@kookmin.ac.kr
✔️기타 사항
- 학생 영화인지라 교통비 정도만 드리는 점 정말 죄송합니다😭
- 12월 7일 토요일에 오디션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문의는 위 메일 혹은 010-2474-6022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