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영화 <어떤 냉장고>의 조단역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개인으로 단편 영화 제작을 준비 중인 감독 이지미입니다. 재능 있고 열정 넘치는 배우분들과 함께 좋은 현장 분위기에서 완성도 있는 작품을 위해 함께 노력하며 서로가 서로를 한층 더 성장시키는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메일 주소로 본인의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제목은 아래 예시와 같이 지원 배역과 이름을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제목 예시: 남자역 지원_홍길동 / 여자역 지원_홍길순 / 진행자역 지원_홍길동
접수 이메일: jimm2zip@gmail.com
[작품개요]
제목: 어떤 냉장고
감독: 이지미
장르: 블랙코미디
러닝타임: 10분 내외
촬영일정: 12월 중순 1회차, 서울 일대
로그라인: 우연히 데이트 폭력 현장을 목격하며 사건에 휘말리게 된 주인공은 자꾸만 자신의 의도와 다르게 흘러가는 상황에 혼란스러워한다.
페이: 무페이
(학생 영화라 페이를 드리기는 어려우나 식사와 간식을 제공해 드리며 배우 및 스태프 복지에 큰 비중을 두고 촬영 준비 중입니다)
[배역 정보]
남자 (20대 초중반, 남) - 모집인원: 1명
- 헤어진 전 여자친구의 집에 매일 찾아가 가스라이팅과 폭언을 일삼으며 전 여자친구를 괴롭히는 인물
- 전 여자친구와 싸우는 씬이 있는데 몸싸움 같은 심한 신체 접촉은 없고 말다툼 위주로 이루어집니다.
여자 (20대 초중반, 여) - 모집인원: 1명
- 남자친구와 헤어진 뒤로도 그의 데이트폭력과 스토킹 때문에 괴로워하는 인물
- 전 남자친구와 싸우는 씬이 있는데 몸싸움 같은 심한 신체 접촉은 없고 말다툼 위주로 이루어집니다.
진행자 (30대 초반~40대 초반, 남) - 모집인원: 2명
- TV 예능 프로그램 진행자 (공동 진행자)
- 길 가던 사람 앞에 갑자기 나타나 인터뷰 진행하고 경품을 주는 씬을 연기하게 되십니다.
[그 외 추가 사항]
- 메일 검토 후 개별 연락드릴 예정이며 이후 미팅 진행할 예정입니다. 미팅 대상자에 한하여 이메일로 시나리오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 완성본은 촬영일을 기준으로 약 1개월 후인 2025년 1월 중으로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추후 완성작에 대해서는 자체 상영회 개최, 영화제 출품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해당 글 내 이메일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재능 넘치고 열정 가득한 배우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