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대학교 단편 영화 <carpediem>에 출연해주실 40대 중반 여성 1 남성 1 배우님 모집합니다.
[기획의도]
우리는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알기에 미래를 꿈꾸며 살아간다. 그러나 다시 한 번, 정말 행복했던 시절로 돌아갈 수 있다면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잔인한 현실을 벗어나 가상의 세계라도 그곳을 선택할 수 있을까.
[시놉시스]
다정한 부모님과 평화로운 하루를 보내는 윤은 어느순간 자신이 사는 세계에 괴리감을 느낀다. 어디선가 본 것 같은 뉴스, 이상하리만큼 빨리 흐르는 시간. 마치 경험했던 삶을 살고 있는 기분이다. 대수롭지 않게 여긴 채 잠에 들지만 눈을 뜬 곳은 낯선 천장인 병원이다. 자신이 느끼던 괴리감은 꿈이자 허상이었던 것. 현실은 성한 곳 없는 몸과 폭력적인 남편 뿐이다. 그리고 돌아가신 부모님의 집이 남아있다. 참혹한 현실을 마주한 윤은 허상들이 눈에 밟히기 시작한다. 영원히 잠들기를 바라는 윤은 다시 한 번 병원에서 눈을 뜬다.
[모집 배역]
엄마 (40대 중반) : 따뜻하고 자애로운 성격의 소유자. 윤에게 가장 큰 안정감을 가져다주는 존재이다.
아빠 (40대 중반) : 집안의 가장으로서 과묵하지만 든든히 윤의 곁을 지켜주는 인물.
[촬영일]
2024.11.24 (토) 1회차
[촬영시간]
3~5시간 (예상)
두 차례의 대본리딩 있을 예정입니다.
(비대면, 일정은 선발 후 조율)
[촬영장소]
부산
[출연료]
1회차 7만원~10만원 (촬영 시간에 따라 추후 협의 가능)
/ 교통 및 숙박 지원 X
[기타 안내사항]
교통 및 숙박 지원이 어렵기에 부산 거주하시는 분 우대합니다.
[지원방법]
메일 제목 : [ 지원배역 / 거주지역 / 나이 / 성함 / 연락처 ] ex) 엄마 / 부산 / 39 / 홍길동 / 010-0000-0000
메일 내용
1. 개인 프로필
2. 연기 영상 링크 (대용량 파일을 첨부하실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 링크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3. 3개월 이내의 최근 사진 또는 SNS 주소
메일 주소
carpediem1123@naver.com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