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운대학교 방송영화영상학과 '나는 콤플렉스를 죽였습니다' 팀 입니다.
현재 제작을 진행중인 단편영화에 함께 하실 배우님을 구합니다.
<작품 정보>
제목: 나는 콤플렉스를 죽였습니다.
형식: 단편영화
장르: 성장, 스릴러
러닝타임: 5분 내외
로그라인: 여동생의 흔적이 담긴 카메라를 주운 해인은 여동생을 쫓다 마주한 괴한에게서 달아난다.
기획의도: 사람들은 저마다 콤플렉스를 숨기거나 피하려고 한다. 그렇기에 콤플렉스와 마주한 해인의 이야기를 통해 해인을 압박해오는 콤플렉스에 대해 전하고자 한다.
<배역>
* 해인: 스물다섯. 남자 사진찍기가 취미인 청년. 수상한 나무 아래서 여동생의 흔적을 발견하고 따라가다 '괴한'과 마주하게 된다. (170중 후반,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성숙한 이미지)
*해린: 열아홉. 여자 해린의 여동생이며 해인을 '괴한'이 있는 곳으로 유도한다. (160이상, 긴머리의 차분한 이미지)
<로케이션>
- 충청남도 홍성군 홍주성 주변
- 충청남도 홍성군 청운대학교 주변
<촬영 일정>
-본 촬영: 11월 9일, 10일 (총 2회차)
-추가 촬영이 생길 경우 배우 스케줄에 맞춰 조정
<지원 방법>
1. 위 이메일로 프로필과 간단한 연기 영상 보내주시면 됩니다.
(프로필을 필수로 첨부해주셔야 하고 연기영상을 선택 사항입니다.)
2. 제목 양식: [나는 콤플렉스를 죽였습니다_역할_성함]
ex. 나는 콤플렉스를 죽였습니다_해인_홍길동
3. 연락처는 프로필이나 메일에 꼭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배우님의 거주지를 간략하게 같이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프로필에 있는 경우에는 따로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유의 사항>
1. 본 촬영 전 대본 리딩은 따로 진행하지 않고 본 촬영 당일 대본 리딩 진행 후 촬영 들어가는 걸로 진행하겠습니다. ( 촬영 지역이 지방에 위치해 있어 배우님들의 불편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미팅 및 리딩은 촬영 전 진행하지 않습니다.)
2. '해인', '해린' 배역은 1회차(11월9일), 2회차(11월 10일) 이틀 모두 진행합니다.
3. '괴한' 배역은 1회차(11월 9일) 하루만 진행합니다.
4. 교통비와 식대는 지원해드립니다. 별도의 페이를 제공해드리지 못하는 만큼 간식과 음료 등을 최대한 지원해 드릴 예정입니다.
5. 기타 문의들은 위 연락처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재미있고 좋은 촬영을 이어 갈 수 있게 도와주실 배우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